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강화도 향토음식점 황토옛집 영양돌솥밥

728x90
SMALL

 

 

 

강화도 향토음식점

황토옛집 영양돌솥밥

 

 

 

 

계속 이어지는 강화도 포스팅입니다.ㅎ

해가 떨어지며 노을이 질 무렵

저녁식사를 하러 이동했습니다.

미리 봐둔 식당은 황토옛집이에요.

강화도 향도음식점이라는데

다양한 한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에요.

 

 

평일 저녁이어서 그런지

저희 포함 3팀이 있었어요.

 

 

 

 

편하게 휴식도 취하면서 식사도 할겸

좌식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어요.

(스마트폰 충전도 해야하구....)

메뉴를 쭉 훑어보고 영양돌솥밥으로 주문~

돌솥밥이 또 구수하니 맛있잖아요.ㅎ

밥을 덜어내고 돌솥에 물을 부어놓고

식사후에 먹는 누룽지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3인 테이블 완성~!!

된장찌개와 제육볶음, 도토리묵과

다양한 반찬들이 줄지어 나왔어요.

 

 

영양돌솥밥도 맛스러워 보입니다.

도토리묵도 양념이 잘 되있어서 맛있었어요.

 

 

역시 반찬은 제육볶음이 갑이죠~

생선(의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ㅜㅜ)도

잘 구워져서 알차게 발라 먹었네요.

이 반찬 저 반찬 골고루 집어 먹는다고

가장 늦게 밥을 다 먹었죠.

식사를 천천히 하는 편이라

어디서든 항상 늦게 숟가락을 놓습니다.ㅎ;;

 

 

저는 가능하면 간이 쎄지 않게 먹으려고 해서

제 입맛에는 나쁘지 않았었는데

함께 식사했던 지인들은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입맛이야 개인마다 다른거니깐요.ㅎ

식사를 마치고 잠시 담소를 나누다가

급격히 어두워지길래 이번 여행의 마지막 장소인

조양방직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강화도 향토음식점 황토옛집 영양돌솥밥

 

영업시간

월~금 8:30 ~ 19:30

토,일 8:00 ~ 19:30

 

주차가능

예약가능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2020/11/09 - 평일 인천나들이 월미도와 테마파크

 

평일 인천나들이 월미도와 테마파크

평일 인천나들이 월미도와 테마파크 잠시동안 휴식기간을 갖게 되면서 인천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월미도와 차이나타운, 조양방직까지 인천 가볼만한곳들로 잘 알려져있죠. 가장 먼저 월미도

uhastory.tistory.com

2020/11/10 - 인천 가볼만한곳 차이나타운과 송월동 동화마을

 

인천 가볼만한곳 차이나타운과 송월동 동화마을

인천 가볼만한곳 차이나타운과 송월동 동화마을 월미도를 구경하고 차이나타운으로 왔습니다~ 먼저 차이나타운 입구가 보이게 한컷! 인천역 앞에서 바로 보입니다. 차이나타운은 인천 가볼만

uhastory.tistory.com

2020/11/15 - 걸으면 힐링과 운동이 되는 청라호수공원

 

걸으면 힐링과 운동이 되는 청라호수공원

걸으면 힐링과 운동이 되는 청라호수공원 강화도로 넘어가기 전 잠시 들른 청라호수공원. 지도로 미리 확인했었는데 호수공원 규모가 굉장히 큰 곳이었어요. 모두 다 둘러볼 시간은 안 됐어서

uhastory.tistory.com

2020/11/18 - 외세 침략의 슬픈 역사를 가진 초지진

 

외세 침략의 슬픈 역사를 가진 초지진

외세 침략의 슬픈 역사를 가진 초지진 청라호수공원을 거쳐 초지진에 도착했습니다. 해상으로 침투하는 적을 막기 위해 지어진 진인데 생각보다는 그 규모가 많이 작았어요. 초지진은 사적 제 2

uhastory.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