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서오릉맛집 신호등 장작구이와 막국수 강강강추!

728x90
SMALL

 

 

 

서오릉맛집 신호등 장작구이와

막국수 강강강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먹거리중에서

치킨은 단연 TOP이라 할 수 있는데요.

장작구이로 유명한 신호등 장작구이에 다녀왔어요.

고양시와 서울 은평구의 중간 지점인

서오릉에 위치한 곳입니다.

 

 

이곳은 이웃 블로거를 통해서 먼저 알게됐는데

지인에게 알려줬더니 가보고는

마음에 든다하여 저도 방문해봤습니다.

 

 

영업시간도 확인하구요~

 

 

주차장이 굉장히 넓은 편이었는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게임기도 많았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요즘 인기캐릭터 두껍~

인형 집에 하나 가져다 놓구 싶네요.ㅎ

 

 

제가 방문했던 날이 평일이었는데

볼일을 끝내고 늦은 점심 메뉴를 고민하다가

마침 신호등 장작구이 오픈시간이어서

방문했더니 1등으로 입장했네요.

덕분에 아주 편하게 사진찍었습니다~

 

 

닭장작구이가 17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치킨이 18000~19000원인걸 감안하면...

잠시후 나올 닭장작구이의 비쥬얼을 보면

17000원이 아깝지 않게 느껴집니다.

 

 

오뎅국이랑 열무김치도 주네요~

 

 

주문한 닭장작구이가 나왔습니다!

첫 손님이라 그런지 빨리 나왔어요.

잘 구워진 닭이 참 맛있어 보이네요.ㅎ

 

 

 

 

잘 구워진 닭속에는 찹쌀흑미와 인삼, 대추, 마늘,

은행이 들어가 있어 맛도 건강도 잡았어요.

그리고 닭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젓가락으로 아주 잘 찢어졌어요.

 

 

지금까지 닭을 먹으면서 밥을 먹는건

삼계탕 외에는 본적도, 먹어본적도 없는데

신호등 장작구이에서 처음인 것 같아요.

소스도 몇 가지를 내주시는데

역시 양념소스가 가장 입맛에 맞는것 같아요.

장작구이라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둘이서 방문했는데 닭이 좀 작지 않나 싶었는데

찹쌀흑미까지 먹으니 딱 적당히 배불렀어요.

 

 

막국수도 맛있다는데 안 먹어볼 수 없죠.

닭장작구이를 다 먹을때쯤 막국수가 나왔어요.

양이 혼자 먹을 수 있는 양이라길래

1인 1막국수로 주문했습니다.

 

 

보통 봐오던 막국수의 비쥬얼과는 다르게

양배추가 상당히 많이 올려져 있습니다.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막국수랑 함께 먹으면 아주 좋을거 같아요.

 

 

양배추반 양념반이네요.ㅋ

막국수 양념도 적당히 매콤해서

호로로로록 폭풍흡입했네요.

닭장작구이와 막국수 환상의 조합입니다.

 

 

서오릉맛집 신호등 장작구이와 막국수

 

영업시간

평일 15:00 ~ 익일 2:00

주말 12:00 ~ 익일 2:00

 

휴무없음

배달가능

주차가능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