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골목식당 공릉동 백반집 경복식당 방문 후기

728x90
SMALL

 

 

 

골목식당 공릉동 백반집

경복식당 방문 후기

 

 

 

 

코로나19가 살~짝 잠잠해졌을 때

골목식당 공릉동편에 나왔었던

백반집 경복식당에 다녀와봤습니다.

골목식당 방송 당시 이곳은 꼭 가봐야지했는데

근처를 지날 일이 있어서

마침 점심시간이고 해서 가봤습니다.

방송 후 꽤 오랜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줄서서 기다리는 모습은 없었습니다.

(코로나19 영향인 것 같기도 하고...)

대기표에 이름을 적어 놓고

식당 맡은편에 있는 평상에서 기다렸어요.

 

 

경복식당 영업시간도 꼼꼼히 확인하구요.

 

 

30분 정도 기다렸으려나....

드디어 자리가 나서 들어갔습니다.

방송에서 봤던 모습 그대로입니다.

직원은 한 분 늘은 것 같기도...

 

 

만 7세 미만 어린이들에게는

밥 한공기 추가시 무료로 주시는

아름다운 선행도 하고 계셨어요.

 

 

메뉴는 기다리면서 미리 골라놨기에

바로 고등어조림과 제육볶음을 주문했어요.

제육볶음은 추가 메뉴인데

단돈 2000원밖에 안 합니다.

굉장히 저렴하죠~

무조건 주문해야 하는 메뉴죠.

 

 

코로나19 부적이 참 귀엽습니다.

 

때찌!

접근금지ㅋㅋ

 

 

사장님 음식 준비하는 모습도 살짝~

방송때나 이때나 꾸준하신 것 같아요.

 

 

기본 반찬이 무려 9종류나 됩니다.

무려무려 9첩 반상!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다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흑미밥과 콩나물김치국이 나오고

메인메뉴 고등어조림과 제육볶음까지

모두 나오니 한상차림 끝!

(싫어하는 건 흰쌀밥이네요.)

 

 

고등어조림과 제육볶음이

아주 맛있어 보여요~

둘 다 주문하길 다행이었네요.

 

 

골목식당 공릉동 백반집 경복식당 방문 후기

 

영업시간

10:00 ~ 20:00

Break Time 15:00 ~ 17:00

 

재료소진시 마감

주차불가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