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김포맛집 화덕품은 고등어와 제육볶음 무한리필

728x90
SMALL

 

 

 

김포맛집 화덕품은 고등어와

제육볶음 무한리필

 

 

 

 

 

김포시에 친한 지인이 있어 다녀왔는데요.

점심식사시간이 다 되어

지인이 추천해주는 식당에 가보았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쪽에 있는 화덕품은 고등어입니다.

이 식당은 메인메뉴가 생선구이이구요.

부메뉴는 제육볶음입니다.

그런데 심지어 무한리필입니다!!!

메뉴가 아주 마음에 드네요.

 

 

 

 

생선구이는 고등어를 비롯해서 꽁치, 삼치,

갈치, 민어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코다리조림도 눈에 띄네요.

생선들은 화덕에서 구워져 나오는데요.

그 맛이 아주 기대가 됐습니다.

 

 

 

 

화덕품은 고등어의 장점으로는

바로 셀프바입니다!

각종 반찬들과 튀김류, 야채들이 놓여져 있어

원하는만큼 바로바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그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욕심부려 집어먹다보면

메인메뉴를 못 먹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ㅎ

 

 

 

 

제가 좋아하는 잡채에 제육볶음도 있습니다.

야채 샐러드도 있구요.

메인메뉴급인 제육볶음이 무한리필이라

혹시 질이 조금 떨어지는거 아닐까 생각했는데

걱정과는 달리 제법 맛있었습니다.

 

 

 

 

도라지무침과 각종 반찬들.

어렸을 땐 도라지의 맛을 잘 몰랐는데

이제서야 도라지의 맛이 느껴지네요.

저도 이제 으른이 다 되었나 봅니다.ㅎ;;

 

 

 

 

 

 

 

 

드디어 메인요리 생선구이가 등장했습니다!

먼저 삼치구이입니다.

노릇노릇하게 아주 잘 구워져 나왔네요.

 

 

 

 

그리고 고등어구이와 꽁치구이입니다.

고등어와 꽁치도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여럿이서 방문했었기에 운좋게도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었네요.

 

 

 

 

생선 한젓가락을 발라 먹은 후에는

스마트폰은 손에서 놓을 수 밖에 없었는데요.

소금간도 적당히 잘 베어 있고

전체적으로 잘 구워져서

아주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거든요.

그냥 막 집어 먹느라 정신없었습니다.ㅎ

생선구이를 다 싹쓰리한 후

정신차리고 찍은 마지막 비빔밥.

평소 식사량보다 1.5배는 더 먹은 것 같았어요.

김포맛집으로 유명할만 합니다.

조만간 김포에 가면 또 들러봐야겠어요~

 

 

 

 

김포맛집 화덕품은 고등어와 제육볶음 무한리필

 

영업시간

 

화~일 : 11:00 ~ 21:30

rast order ~20:30

break time 15:30 ~ 17:00

 

휴무 월요일

주차가능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