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인사동 거리풍경 안녕인사동

728x90
SMALL

 

 

 

서울 인사동 거리풍경 안녕인사동

 

 

 

 

월요일에 쉬는 날이라 취미로 수집하고 있는

관광인도 찍을 겸 서울안국우체국에 다녀왔어요.

인사동 문화의거리 바로 앞에 있는데

먼 발걸음 한김에 오랫만에 인사동도 구경했어요.

거리풍경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인사동 문화의거리 입구에는

분수대는 아닌데 분수대같은게 있는데

비둘기들이 물을 마시고 있었어요.

분수대처럼 시원하게

물을 뿜어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인사동에는 다양한 갤러리들이 모여있어

미술품들을 상시 관람할 수 있습니다.

 

 

평일 오후라 그런지 인사동 거리가

제법 많이 한산합니다.

코로나 전에는 관광객들로 북적북적 거렸죠.

 

 

안녕인사동

나도 안녕

이곳은 복합 쇼핑몰입니다.

 

 

라인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세워져 있습니다.

 

 

이 그림만 보고 뭔지 바로 아시는분?!

어렸을 때 많이 했었던 땅따먹기 게임입니다.

초등학생때 친구들이랑 참 많이 했었죠.

 

 

안녕인사동 건물을 아주 잘 지어놨는데

깔끔하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조명도 예쁘게 잘 꾸며놨구요.

사진으로 잘 담긴 것 같네요.

베스트 컷입니다.

 

 

도장 예쁘다 하고 찍었는데

자세히 보니 양갱이더라구요.

 

 

추억의 불량식품도 있습니다.

초등학생 땐 50원~100원이었는데

요즘엔 500원~1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데이트하는 연인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쌈지길도 슬쩍 구경해봤습니다.

역시나 한산~

 

 

나무로 만든 공예품도 있었어요.

모두 움직이는 공예품들인데 신기했어요.

동영상으로도 찍어볼걸 그랬네요.

사진찍으며 걷다 예쁜 한복도 발견했어요.

너무 예뻐서 사진도 찍었어요.

언젠가 여자친구가 생기면

이렇게 예쁜 한복을 입고

데이트했으면 좋겠네요.

 

 

서울 인사동 거리풍경 안녕인사동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주차가능(사전예약)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