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마장호수와 출렁다리

728x90
SMALL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마장호수와 출렁다리

 

 

 

 

점심식사와 커피까지 다 마시고

뜨거운 햇볕이 살짝 누그러질 즈음

파주 마장호수를 구경하러 가봤습니다.

마장호수는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으로

많이 알려진 관광지입니다.

특히 출렁다리가 유명한 곳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도 나들이나온

관광객들이 제법 많았어요.

주말에 특히 방문객들로

북적북적 거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근처 공영주차장이 주차된 차들로

꽉차고 넘칠 정도에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본격적으로 마장호수를 둘러봤습니다.

4시가 넘어갈 즈음이라

생각보다 햇볕이 뜨겁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마장호수 주변 산책로

조성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앞에는 마장호수 주변은 산으로

둘러 쌓여 있어서

가끔 시원한 바람이 불어왔어요.

(조금 많이 불어주지...ㅜ)

 

 

마장호수에서는 수상스포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물을 무서워하기 때문에

수상스포츠는 패스!!!

 

 

이 다리가 경기도 파주에서 그 유명한

출렁다리입니다.

출렁다리가 얼마나 무섭겠어 싶었어요.

직접 다리에 올라가기 전까지...

 

 

자~ 출렁다리를 건너 봅시다!

 

 

흔들흔들~

 

 

발아래 마장호수가 보입니다.

흔들흔들~

 

 

흔들흔들~

출렁다리가 생각보다 많이 흔들렸어요.

몸이 다리따라 흔들릴 지경이었거든요.

게다가 다리 중앙이 뚫려있는 형태라

폰 떨어트리면 바로 저세상행이라

사진 몇 장 후다닥 찍고

손으로 꼭 쥐고 건넜네요.

 

 

출렁다리 다 건너서 또 한 컷.

여러 사람이 걷는 걸음이 더해지니까

출렁다리가 제법 많이 흔들렸어요.

다시 건너서 되돌아가기 싫으니

구경삼아 운동삼아

마장호수를 한바퀴 돌아봅니다.

 

 

풍경이 아주 기가막힙니다.

꽃이 피는 봄이나

단풍이 지는 가을에 오면

더욱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한가로이 노니는 오리가족도 보였어요.

 

 

어마무지하게 컸던 잉어들.

사람들이 먹이를 주는 줄 알고

사람따라 졸졸졸 따라오네요.

무슨 애완견 보는 줄...

 

 

하늘이 아주 맑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사진이 아주 예쁘게 찍혔네요.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방문했다면

포토존에서 촬영은 필수!!

저는 지인 플로버와 방문했으니

그냥 포토존 사진으로 만족.

셀카는...

없습니다.

 

마장호수를 쉬엄쉬엄 걸어보니

대략 1시간 정도 걸렸어요.

식후에 소화도 시킬겸

시원한 음료 한잔하면서

걷기 딱 좋을 듯 합니다.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마장호수와 출렁다리

 

공영주차장 주차

입장료 무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