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생일축하 지하철광고&CGV중계 노지선관

728x90
SMALL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생일축하 지하철광고

&CGV중계 노지선관





7호선 하계역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생일축하 지하철광고입니다.

기간은 11월 14일부터 12월 13일입니다.

1,6번 출구 방향쪽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에 걸려 있습니다.




7호선 학동역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생일축하 지하철광고입니다.

기간은 11월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입니다.

3,4,5번 출구 방향 왼편에 걸려 있습니다.

이 위치가 프로미스나인 멤버들 생일축하

지하철광고 단골로 걸리는 곳입니다.

그리고 멤버들이 인증도 잘 하는 곳이죠.

그 덕분에 생일축하 포스트잇이 많이 붙어있네요.

지선이가 보면 매우 행복해 할 것 같네요.ㅎ



CGV중계 노지선관의 모습입니다.

1관입구 주변을 지선이 사진들로 가득 채웠네요.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네요.


요즘에는 팬문화가 매우 다양해져서

생일축하 카페이벤트뿐만 아니라

지하철광고, 영화관 광고 등

다양한 활동들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CGV중계점으로 영화보러 가신다면

1관을 주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CGV중계점에서 나눔해주었던 포스터 3종입니다.

하나하나 디자인도 참 잘했고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엄훠! 이건 챙겨야해!

(지금은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CGV중계점으로 올라오는 엘리베이터까지

디테일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마음에 아주 쏙 드네요!



영화예매후 지류티켓을 뽑으면

생일축하 문구도 추가되어 나옵니다.

포토티켓도 뽑을 수 있구요!


겨울왕국2 개봉하면 보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이렇게 겸사겸사 관람했네요.

아직 못본 영화도 있고 곧 개봉하는 영화도 있어서

몇 번 더 가서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ㅎ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