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생일카페 학동 제이스커피나인&홍대 카페 화웬

728x90
SMALL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생일카페

학동 제이스커피나인&홍대 카페 화웬




프로미스나인의 캡틴을 맞고 있는

이새롬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 주기 위해

생일카페를 준비했다기에 방문해봤습니다!

먼저 학동에 있는 제이스커피나인에 가봤어요.



카페 입구에는 새롬이의 배너와

포스터가 눈길을 사로 잡더라고요.

사진을 찍고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오픈하고 한참 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덕분에 사진을 열심히 찍어 봤습니다!





새롬이 컵홀더와 사진이 참 예쁘죠?!

굿즈들도 다양하게 잘 준비한 것 같습니다.

준비하신 분들이 금손인지 다 예쁘네요~

준비하느라 애 좀 쓰셨을 것 같네요.




자색고구마라떼를 주문해 놓고

사진을 마저 찍었습니다.




미니배너도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이 사진은 미니팬미팅때네요.

작년에 FUN&FACTORY 활동을 하면서

미니팬미팅을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포스터와 액자도 마음에 드네요!


학동 제이스커피나인에서 받은 굿즈들입니다.

컵홀더와 포스터, 각종 포카와 스티커까지

풍족하게 받았네요.ㅎ



음료를 마시고 있으니 아는 분들이 오셔서

반갑게 인사나누고 오랫만에 대화도 나눴습니다.


학동 제이스커피나인 생일카페 일정은

1.4 ~ 1.7까지 입니다.




학동카페 방문을 마치고 홍대카페로 이동했습니다.

홍대 연남동에 있는 카페 화웬입니다.




홍대 카페 화웬은 학동카페보다는 작았는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깔끔하고 예뻤어요.

매장이 아담하고 흰색바탕이어서

더 깔끔하게 느꼈던 것 같아요.




카페 화웬 역시 새롬이의 사진들로

예쁘게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다크 초콜릿라떼를 주문해놓고

또 열심히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한쪽 벽면은 유리창으로 뚫어놓아

채광도 잘 되고 뻥 뚫린 느낌이 들었어요.

저 유리창 너머로 자연경관이 보였다면

아마 더욱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홍대 카페 화웬에서 받은 굿즈들입니다.

학동카페와 대부분 비슷한데

포스터와 몇 가지 굿즈가 다릅니다.

결론은 모두 예쁘다 이지만요.ㅎ



홍대 카페 화웬 역시 1.4 ~ 1.7까지

생일축하 카페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혹시 방문해볼 생각이 있다면

각 카페마다 영업시간이 다르니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될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롬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