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fromis_9 노지선 생일카페 인천 키작은커피나무

728x90
SMALL



fromis_9 노지선 생일카페

인천 키작은커피나무




이번 fromis_9 노지선의 생일카페는

인천 지역에서도 함께 해주었는데요.

인하대학교 앞에 있는 키작은커피나무입니다.

11월 22일날 오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인천까지 다녀와봤습니다.



생일카페 입구부터 fromis_9 노지선의

대형배너가 맞이해 주네요.

한번보고 두번보고 세번봐도 이쁘네요.




컵홀더도 정말 예쁘게 잘 디자인한 것 같아요!

먼 인천까지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ㅎ



키작은커피나무 입구쪽에는

직접 제작한 굿즈와 공식굿즈들로

장식을 해놓았더라구요.

추억이 깃든 굿즈들이 많이 있네요.ㅎ



지선이의 생일은 22번째고

fromis_9의 멤버로 데뷔하고 난후로는

벌써 세번째를 맞이했습니다.

엊그제 데뷔한거 같은데

시간 정말 빠릅니다.




카페 한쪽에는 fromis_9 굿즈들로 꾸며놓았어요.

To.Heart 데뷔앨범부터

가장 최근에 활동했던 Fun&Factory앨범과

약속회때 나눠줬던 약속회지도 보이네요.



그리고 희귀템이라고 할 수 있는

지선이의 멘트포카도 볼 수 있었습니다.

넘나 갖고 싶네요.ㅜ



벽면에는 활동영상을 반복재생해둬서

지선이의 활동무대도 볼 수 있었답니다.

오랫만에 다시 보는 무대에

설렘설렘했네요.ㅎ


준비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지선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