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생일축하 카페 이벤트 압구정역 카페멜로우

728x90
SMALL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생일축하

카페 이벤트 압구정역 카페멜로우




압구정역에 있는 카페멜로우에서

오늘부터 프로미스나인 멤버인

송하영의 생일축하 이벤트가 시작됐어요.

프로미스나인의 팬으로써

아침 일찍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카페멜로우 입구에서부터

하영이가 반갑게 맞이 해주네요.

이쁘죠?



생일 카페 이벤트는 저희 팬들이

직접 기획 및 준비하는 것으로

많은 팬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입니다.

(제가 준비한 것은 아닙니다.)



그나저나

카페 이쁘게 잘 꾸몄네요.

열심히 준비하셨으니

저는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요.

함께 떽띠한 하영이의 모습을 감상해보시죠.



아~!

하영이의 생일은 97년 9월 29일입니다.

이제 몇 일 안 남았네요.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의 생일축하 이벤트다보니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자 하는

정성이 느껴지더라고요.

이렇게 카페 이벤트를 준비하려면

준비하는 과정부터 신경써야 할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거든요.

이벤트를 열기 위한 카페를 선정하는 과정부터

나눔 굿즈는 어떤 것들을 준비할지

사진과 디자인은 어떻게 해야 할지 등

복잡한 과정의 연속입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굿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받은건 컵홀더와 포스터,

포카와 스티커입니다.

정말 다양하게도 준비했네요.

26일에는 서울의 또다른 카페에서

생일축하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라

역시 방문 예정이네요.



카페멜로우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저는 샹그리아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와인으로 만든 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와인향도 나면서 굉장히 달달했어요.

안드셔보셨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알콜향은 안 느껴집니다.


생일축하 이벤트를 하다보니

번거롭고 수고스러운 점도 있을텐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생일축하

카페 이벤트 일정


기간 9.24 ~ 9.29

장소 압구정역 카페멜로우

1인1주문시 굿즈수령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