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생일축하 카페 우리행성/위드인라운지/카페333

728x90
SMALL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생일축하 카페

우리행성/위드인라운지/카페333




2019년 11월 23일

바로 어제 프로미스나인의 멤버인

노지선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준비한

카페이벤트에 다녀왔습니다.

그 어느때보다 풍성하게 준비를 해서

부지런히 다녔습니다.

가장 먼저 노원에 있는

우리행성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우리행성 카페는 22일날 다녀왔습니다.





빠르게 주문을 해놓고 카페를 둘러봤는데

카페 이곳저곳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사진이며 포토카드며 다 이쁘게 나왔네요!

준비하느라 고생이 많았을 것 같네요.

오픈 시간부터 많은 플로버분들이

카페에 방문했었습니다.

저희 팬분들이 다른 팬덤에 비해

참 부지런하신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요.ㅎ





어느것 하나 안 이쁜 사진이 없죠?!


우리행성은 우리들의 행복한 성장의 줄임말로

발달장애인들이 직원으로 일하면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회적기업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니 보기 좋더군요!

우리행성 카페가 더욱 유명해져서

많은 분들이 찾는 명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어서 두번째로 방문한 위드인라운지 카페입니다.

위드인라운지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습니다.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지선이의 사진들로

이쁘게 꾸며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사진들로 잘 꾸며놓았네요.

덕분에 넋놓고 구경하며

열심히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이렇게 준비하려면 손이 정말 많이 가는데

정성이 마음으로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사진 하나하나 모두 예쁘죠?!






위드인라운지 카페에도 많은 플로버분들이

방문해서 카페이벤트를 함께 했습니다.







카페에서 친한 플로버분들도 만나서

오랫만에 담소도 나누며 놀았네요.

그리고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500일 기념일때

제가 만들어 두었던 포카도

조금씩 나눠드리기도 했습니다.

즐거움은 나누면 두배가 되니깐요!ㅎ




이곳은 홍대에 있는 카페333입니다.

이 카페는 11월 23일에 다녀왔습니다.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는데

팬분들이 벌써 많이 기다리고 계셨어요.

참 다들 부지런하신 것 같아요!

덕질도 부지런해야 하나봐요ㅜ



카페333은 다른 카페들에 비해

장소가 조금 좁은 편이라

한쪽에 몰아서 꾸며놓았더라구요.

또 사진을 아니 찍을 수 없죠!



멤버들 생일축하 카페이벤트를 할때마다 느끼지만

플로버중에 금손들도 참 많은 것 같아요.

어쩜 이렇게 이쁘게 꾸밀 수가 있는지...ㅎ

저는 디자인을 안 배우고 뭐했는지 모르겠네요.

디자인 좀 배워둘걸 그랬나봐요ㅜ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담당자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생일축하 카페이벤트는

11월 24일 종료되니

못가보신 분들은 한번씩 방문해보세요~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