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아늑한 분위기 합정카페 멜로우

728x90
SMALL



아늑한 분위기 합정카페 멜로우




저번달 말에 합정에 놀러 갔다가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를 발견해서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홍대 작은 골목길 안에 있어서

유심히 보지 않으면 모르고

그냥 지나칠 수도 있을 카페입니다.



전면 유리창에 HAPPY DAY 풍선이

붙어 있길래 컵홀더 이벤트를 하는 줄알았는데

그냥 인테리어로 붙여 놓은거였어요.

깜박 속았네요.ㅎ




카페로 들어와보니 생각보다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빈티지한 느낌의 카페였어요.

카페가 넓지는 않았지만

오밀조밀 알차게 꾸며놓았어요.




인스타 감성 뿜뿜하는 조명과

미술작품들이 인상깊었어요.

오후 느즈막한 시간에 방문했어서

카페에 손님이 없었기에

아주 마음 편히 사진을 찍었습니다.ㅎ




카페가 전체적으로 ㄱ자 구조인데

들어가는 입구도 감각적으로

꽃장식과 드림캐쳐로 심심하지 않게

잘 장식해 놓았어요.

다만 카페 사이즈를 보았을 때

나무 장식장은 없애도 될 것 같네요.







카페 멜로우를 찬찬히 둘러보다가

한쪽 벽면에 장식되어 있는 수많은

컵홀더들을 발견했습니다.

대충봐도 꽤 많아 보였는데

대부분은 남자 아이돌 컵홀더였어요.

중간중간 여자 아이돌 컵홀더도 보였어요.

제가 방문했던 날에도(4월 말)

컵홀더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취소가 됐다고 하시더라구요.






합정카페 멜로우는 조금더 특별하게

병맥주도 같이 팔고 있었어요.

맥주 한잔 하기에는 조금 이른 시간이어서

맥주는 눈으로 마셨지만

저녁에 방문한다면 가볍게 맥주한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ㅎ





서울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정말

여기저기 많이 있는것 같아요.ㅎ

그런 카페들을 찾아 다니는걸

취미로 삼아도 될 정도로 말이죠.

실제로 홍대~합정 부근만 보더라도

괜찮은 카페들이 엄청 많습니다.

저의 취미중 하나가 카페찾아다니기인데

앞으로도 꾸준하게 새로운 카페들을

주제로 글을 올릴것 같네요.





이런 분위기 좋은 카페에 방문해서

카페를 구경하며 커피를 마시고 있노라면

이런 카페를 운영해보고 싶은 생각도 듭니다.

나의 느낌대로 카페를 꾸며보고 싶기도하고

여러가지 이벤트도 해보고 싶거든요.ㅎ

아직은 막연한 희망이지만

꼭 이뤄보고 싶네요!





아늑한 분위기 합정카페 멜로우


영업시간


월~목 12:00 ~ 22:00

금 12:00 ~ 23:00

토 11:00 ~ 23:00

일 11:00 ~ 22:00


주차불가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