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망원동 곱창전골 맛집 청어람 줄서서 먹는 곳

728x90
SMALL



망원동 곱창전골 맛집 청어람

줄서서 먹는 곳



 

망원동카페에 다녀오면서 저녁시간이 다되어

근처에 있는 맛집에 다녀왔어요.

곱창전골 맛집인데요.

한참 줄서서 먹는 곳이라더군요.

카페에 같이 갔던 지인의 강력한 추천을 받고

저녁 메뉴로 선정했습니다!



카페와 멀지 않은 곳에 있었는데요.

저희는 자차로 이동했기에

5분도 안되서 금방 도착했습니다.

차는 주차장에 대놓고

식당으로 들어 갔습니다.


청어람이라고 하는 식당인데요.

망원동에만 1,2호점이 있고

은평구 갈현동에 3호점이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반증이겠죠?!


식당 앞에는 대기하는 손님을 위한

간이의자가 15개 정도 놓여있었어요.

저녁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이라

대기하는 손님은 없었지만

확실히 인기가 많은 식당인것 같아요.




청어람 1호점으로 들어가서

2인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어요.

식사 메뉴는 곱창전골 소 size!!

재료는 호주산이네요.

가격도 25,000원으로 괜찮은듯 합니다.

보통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면 간혹

평균적인 가격보다 더 받는 곳도 있거든요.

곱창전골을 제외한 양깃머리와

곱창, 막창은 국내산을 쓰네요.

다음엔 곱창도 먹어보고 싶네요.ㅎ



밑반찬은 간결하게 4종류가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오뎅볶음도 있네요!

밑반찬 맛을 보며 얘기하고 있으니

곱창전골도 금방 나왔어요.

각종 야채들과 버섯, 빨간 고춧가루에

버무러져 있는 곱창을 보니

저절로 군침이 돌기 시작했어요.ㅎ

곱창전골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니지만

오랫만에 먹어보는 음식에

기대감이 마구마구 오르더라구요.





음식을 먹을 때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

조금이라도 냄새가 난다 싶으면

거의 먹지를 못 하는데요.

곱창이 손질이나 요리를 잘못하면

냄새가 날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이라

솔직히 먹기 전에 살짝 걱정했는데요.

불안했던 마음과는 다르게

냄새가 전혀 나지 않더라구요.


만족만족 대만족!!



한번 맛을 보니 입이 쉴틈이 없었어요.ㅋ

야들야들하니 식감도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국물이 매콤해서

숟가락으로 국물과 곱창, 야채를 얹어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골고루 함께 먹는게

곱창전골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ㅎ


정신없이 먹다보니 곱창이 금새 사라졌는데

너무나 아쉬운 마음이 들어

좀 더 중 size로 먹었어야 했나 싶었어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정신없이 먹다보니 볶음밥 사진은

깜박하고 못 찍었네요.ㅜ)


배가 살짝 불러와서 1인분만 볶았는데

양도 딱 맞고 맛있게 든든히 먹었네요.ㅎ

먹는동안 틈틈히 식당을 둘러봤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손님들이 하나둘 늘더니

저희가 다 먹고 나올 때쯤엔

손님들로 북적북적거렸어요.

일찍 가길 잘 했네요.ㅋ


다음에는 다른 요리도 먹어봐야겠어요!



망원동 곱창전골 맛집 청어람


영업시간

월~금 11:30 ~ 21:50

토, 공휴일 16:30 ~ 21:50

월~금 BREAK TIME 14:00 ~16:30

Last Order ~ 20:50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