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김포 짬뽕 맛집 향미루 버섯차돌짬뽕&탕수육 후기

728x90
SMALL



김포 짬뽕 맛집 향미루

버섯차돌짬뽕&탕수육 후기




며칠전 김포 짬뽕 맛집 향미루에 다녀왔어요!

김포에 놀러갔다가 짬뽕생각이 나서

추천을 받아 가봤어요.

가는 길이 제법 멀었지만

맛있다는 말에 부지런히 갔어요.



드디어 도착!
주차장이 제법 넓었는데

차량이 가득 차 있었어요.

손님이 많다는건 그만큼 맛있다는 뜻?!

기대에 부푼 마음을 안고 들어갔어요.



향미루 내부가 꽤 넓었는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가득 앉아서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메뉴가 이것저것 다양하게 있어서

짜장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짬뽕이 맛있다기에 

버섯차돌짬뽕과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먼저 탕수육이 빠르게 나왔어요.

향미루는 부먹찍먹 고민할 것 없게

미리 소스가 부어져 나왔어요.

찍먹파이신분들은 싫어하실듯...


저는 굳이 부먹찍먹 가리지 않기에

신경쓰지 않고 먹었습니다.ㅎ


누군가 그랬죠.

부먹찍먹 고민할 시간에

하나라도 더 먹으라고...ㅋ



탕수육을 입에 넣고 맛을 음미해봤는데

튀김옷은 쫄깃쫄깃하게 반죽이 잘 되서

식감이 아주 마음에 들었는데요.

다만 탕수육 속 고기가

조금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탕수육을 먹고 있는데 곧이어

버섯차돌짬뽕이 나왔어요.


일단 비쥬얼은 푸짐하니 합격!



짬뽕의 완성은 국물이죠~


국물부터 먼저 떠 먹어봤는데

보통의 중국집에서 맛볼 수 없는

깊고 묵직한 짬뽕맛이 느껴졌어요.

쉽게 맛볼 수 없는 그런 맛이었어요.

기대했던 그 이상이었네요.




한가지 더 버섯차돌짬뽕이 마음에 들었던건

바로 면발이었어요.

일반적인 짬뽕은 면이 쉽게 끊기고

맛이 베어있지 않은데

향미루의 짬뽕면은 맛이 베어있을뿐 아니라

면발이 굉장히 탱글탱글했어요.

짬뽕면을 이렇게 맛있게 먹어보긴 처음이네요.

제가 먹어봤던 짬뽕들중

단연 No.1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분간은 향미루 버섯차돌짬뽕의 맛이

잊혀지지가 않을 것 같네요.


김포 짬뽕 맛집 인정!



향미루 옆 건물은 카페가 있는데요.

같이 운영하는 카페라고 하네요.

향미루에서 식사를 하면

10% 할인도 된다고 합니다.

식후 커피한잔하면 딱 좋을것 같네요.



김포 짬뽕 맛집 향미루 버섯차돌짬뽕


주차가능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