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망원동맛집 고향집감자탕 뼈해장국

728x90
SMALL



망원동맛집 고향집감자탕 뼈해장국



홍대카페에 갔다가 늦은 점심을 먹기위해
찾아간 망원동맛집 고향집감자탕입니다.
평소에도 감자탕을 즐겨 먹는 편인데
안먹은지 꽤 오래 된것 같아
오랫만에 감자탕을 먹으러 가봤어요.
친한 동생이 단골이라고 추천해준 곳입니다.ㅎ


어렵사리 주차를 해놓고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점심시간이 많이 지난뒤라

(오후 3시30분경...)

식사하시는 분은 없어서 벽쪽으로 앉았어요.



뼈해장국을 먹어보려 왔기에 긴 고민없이

바로 뼈해장국을 주문했어요.

친한 동생이 단골집이라고 하더니

정말로 사장님이 알아보시더라구요.ㅋ



뼈해장국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본 밑반찬입니다.

김치와 단무지, 고추와 쌈장입니다.

식당에 가면 맛을 평가하는 가장 기초방법이

밑반찬의 맛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김치와 단무지가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앉아서 잠시 담소를 나누고 있는 사이

큼지막한 뚝배기에 뼈해장국이 나왔어요.

일단 뚝배기의 사이즈가 보통 감자탕집보다

쩜오배는 크더라구요.




은은한 국물의 색과 우거지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 비쥬얼은 합격!

먼저 국물을 떠먹어 보고 우거지를 먹어봤는데

은은한 국물색답게 담백했어요.

우거지도 질기지 않고 맛있네요.



뼈에 붙어 있는 고기도 푸짐했어요.

뼈는 푹 삶지 않으면 발라먹기가 힘든데

뼈를 분해하는데로 족족 떨어지더라구요.

고기발라먹기가 정말 편했어요.

바른 고기에 우거지를 올려

소스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보통 국물까지 싹싹 먹는데

양이 많아서 국물은 조금 남겼네요.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셔서 후식까지 먹고 나왔네요.ㅎ



망원동맛집 고향집감자탕 뼈해장국


영업시간 00:00 ~ 24:00


주차불가

예약가능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