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인천카페추천 카페발로 2호점과 가구전시장 뷰티인사이드 촬영지

728x90
SMALL

 

 

인천카페추천 카페발로 2호점과

가구전시장 뷰티인사이드 촬영지

 

 

 

몇 일전에 포스팅을 올렸었던 카페인데요.

카페가 넘나 예뻐서 추가로 포스팅해봅니다.

사진속 카페는 카페발로 2호점입니다.

1호점은 스튜디오로 2호점은 카페로 운영중입니다.

 

 

카페의 외관을 보면 느낄 수 있듯이

카페발로는 폐공장을 리모델링하여

카페로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요즘엔 이렇게 독특한 컨셉의 카페들을

많이 찾아 볼 수 있죠!

 

 

화보사진 촬영장으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유명 연예인들의 사인파일철도 있었어요.

마마무, 아이유, 여자친구 등

많은 연예인들의 사인들이 있었어요.

(서연이와 지원이 사인은 왜 없는거죠ㅜ.ㅜ)

 

 

카페발로 입구 오른쪽에는

다양한 굿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굿즈는 공굿(공식굿즈)로 전시용뿐만 아니라

판매용도 있었어요.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카페이다보니

팬들을 위해서 이렇게 준비해놓았나 봅니다.

(그런데 왜 프로미스나인껀 없지...)

 

 

카페발로에 들어가자마자 굿즈들 구경하는데

탐나는 굿즈들이 정말 많았어요.

 

갖고싶다 갖고싶다...

 

 

한편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한껏 풍기는

트리도 장식되어 있네요.

그 와중에 곰돌이 인형 귀엽네요.

 

 

카페발로 이용안내도 참고해보시구요.

스마트폰 촬영은 음료만 주문하면 됩니다.

입구에서부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본격적으로 카페구경을 시작했어요.

 

 

카페입구부터 아주 잘 꾸며놓았어요.

인생샷 건지기 딱 좋을것 같습니다.

초기 인쇄 장비도 전시되어 있네요.

음료를 주문해놓고 카페 안쪽도 구경해봤어요.

 

 

SNS용 사진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실제로 SNS에 업로드도 했습니다.

 

인천카페추천 카페발로!

 

 

카메라가지고 오면 사진찍기 정말 좋겠다

생각이 들어 카메라를 챙겨왔어야 했나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카페 구경을 이어갔어요.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도 좋으니깐요.

 

 

엑소 첸의 사인과 사진도 있네요.

엑소엘분들이 좋아하실 듯 하네요.

 

 

카페발로 커피인 발로 시그니처와

발로 썸머입니다.

카페발로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커피인데요.

저는 발로 썸머를 주문했는데

우유, 커피, 아이스크림 3단계로 만들어져

아포카토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결론 맛있다.

 

 

카페발로 2호점에는 이렇게 곳곳에

숨겨진 소품들이 있습니다.

눈여겨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 수 있기에

꼼꼼히 살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아이언맨 캐릭터들도 눈에 띕니다.

 

 

아이언맨 장식장 옆에는 조그맣게

촬영 셋트가 있어요.

커피를 놓고 촬영하면 예쁘게 찍힐것 같네요.

저는 커피를 다 마신후에 발견해서

그냥 커피없는 사진만 찍어봤습니다.

 

 

카페발로 입구 옆에는 가구전시장이 있어요.

한창 재미있게 봤었던

뷰티인사이드를 이곳에서 찍었다고 하는군요.

인천까지 카페구경을 왔는데

안보고 갈 수 없기에 가구전시장으로 가봤어요.

 

 

들어갈 땐 몰랐는데 스모그장치가 있더라구요!

스마트폰 사진이지만 분위기 있어 보입니다.

정말 카메라 들고 올껄 그랬나 봅니다.

(다음 기회로....)

 

 

가구전시장에는 다양한 가구들을 볼 수 있는데

구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만의 집이 있다면 다양한 가구들로

집을 꾸며보고 싶지만

아직 제 집을 갖지 못했기에

이마저도 다음 기회로....울먹...

 

 

한장 건지기 힘들다는 인생샷을

카페발로에서 여러장 건질 수 있을 것 같네요.

인천카페추천이 무색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도 찍어 보았습니다.

 

 

인생샷...

 

맞죠...?

 

(뽀샵을 좀 할 걸 그랬나...)

 

 

혹시 연인과 데이트하러 오셨다면

예쁜 사진 찍어주기 딱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언젠가는....울먹...

 

 

SNS 계정도 있으니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소식받아 보시면 될 듯 합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