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학동역맛집 더수제비 논현점

728x90
SMALL



학동역맛집 더수제비 논현점




학동역에 갔을때 먹고 왔던 수제비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더수제비라는 식당입니다.



학동역에 방문했을때가 주말이었는데

거리도 한산해서 좋았지만

영업중인 식당이 많지가 않았어요.

학동역맛집을 찾아보니

논현동 삼청골명가 더수제비가 떠서

한번 먹으러 가봤어요.



점심시간즈음이었는데

주말이라 손님이 많지가 않아서

금방 자리를 잡고 앉을 수 있었어요.



메뉴는 이것저것 많았지만

수제비집에 갔으니 수제비를 먹어야죠!

수제비 3인분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간단하게 무채와 열무김치가 나왔어요.

둘다 좋아하는 김치 종류인데

특히 열무김치가 맛있었어요.



잠시 후에 수제비가 나왔어요.

각자 그릇에 따로 나올 줄 알았는데

큰 항아리같은 단지에 3인분이 같이 나오네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서 더 맛있어 보이고

푸짐해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금방 나와서 그런지 김이 모락모락 나네요.





한 그릇에 나와서 덜어먹는 문화가

저는 제법 마음에 드네요.

자기 양대로 먹을 수도 있고

또는 다른 사람에게 더 양보할 수도 있구요.

오랫만에 먹어보는 수제비 맛에

금새 빠져들었네요.

국물도 진한게 맛있었고

수제비도 반죽을 잘 하셔서

쫄깃쫄깃하게 맛있었어요.

기분좋게 한끼 식사를 마쳤네요.



학동역맛집 더수제비 논현점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주말 11:00 ~ 19:00


휴무 1,3주 일요일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