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마곡나루 소고기맛집 참숯직화구이전문점 황소야

728x90
SMALL



마곡나루 소고기맛집

참숯직화구이전문점 황소야




지인의 결혼식을 축하해주러 갔다가

식사대접을 해주겠다는 연락을 받고

마곡나루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제가 소고기를 가장 좋아해서

평소 지나다니면서 봤던

황소야에 가기로 했어요.



생고기소갈비살이 1kg에 49,000원으로

소고기를 먹으면서 부담없이

맘편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식당 내부도 매우 넓고 좋더라구요.

저희는 편하게 구석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황소야 메뉴판을 살펴보면

부위별로도 나눠져있고

kg 사이즈와 모듬메뉴도 있어서

취향대로 고르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여러 부위를 먹어 볼 수 있는

황소반마리를 주문했어요.

둘이서 600g도 충분할 것 같았거든요.

황소반마리는 차돌박이, 소갈비살, 살치살,

진꽃살 부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반찬들을 먼저 가져다 주시고

이윽고 주문한 소고기가 나왔어요!!!!!


와!! 소고기다!!!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죠?!!

사진을 찍으면서도 빨리 먹고 싶어서

손이 근질근질거리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은 많이 안 찍었다는 후문...)



계란찜도 금방 나왔네요.



우선 차돌박이부터 구워봅니다.

고기를 올려놓은 사진은 있는데

다 구워진 사진은 없습니다.


왜일까요?



이 부위는 살치살...이었던 것 같아요.

식감이 쫄깃쫄깃했거든요.

저는 소고기 부위중에 살치살과

치맛살, 토시살을 가장 좋아합니다.


아!! 그리고 육회도요.


와규육회 메뉴도 있었는데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다음으로 미뤘습니다.



다 구워진 소고기를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요.



이 부위는 소갈비살입니다.


전반적으로 메뉴가 저렴한 편인데

소고기의 질은 제법 괜찮았어요.

보통 가격이 저렴하면 질이 조금 떨어지는

소고기집도 많이 볼 수 있는데

마곡나루 황소야는 딱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참숯을 쓴다는 점이 먼저 마음에 들었고

가격대비 소고기의 질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이정도면 소고기맛집이라 평가해도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실 것 같습니다.


가성비 굳!!


다음에 소고기가 먹고 싶어질 때

또 방문할 것 같네요.



마곡나루 소고기맛집

참숯직화구이전문점 황소야


영업시간 11:00 ~ 23:00


연중무휴

예약가능(단체포함)

주차가능



비용지불 후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