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고양맛집 매화쌈밥 제육볶음 무한리필 식당

728x90
SMALL



고양맛집 매화쌈밥

제육볶음 무한리필 식당




제가 몸담고 있는 회사에서

오랫만에 동료직원들과 회식을 했어요.

회식을 자주 하는 편이 아닌데

같이 식사한지가 정말 오래되서

쉬는 날에 보기로 했죠!




회식장소는 이케아 고양점 근처에 있는

매화쌈밥 식당이에요.

출퇴근길에 슬쩍 봤던 곳이었어요.

식당 외관이 제법 맛집처럼 생겨서

언제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이었는데

회식으로 가보게 되었네요.



평소에 쌈밥은 즐겨먹지 않아서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갔어요.

싫어하지도 않지만 좋아하지도 않는

그런 음식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저의 이 생각은 머지않아

곧 반전이 되었죠.




늦게 도착하는 일행이 있어서

식당안에서 기다리면서

음식이 어떻게 나오는지 다른 테이블을 살펴봤는데

제육볶음말고도 다양한 밑반찬들도 나오고

생각보다 엄청 푸짐했어요.

그래서 가격이 혹시 비싼건 아닌가하고

알아보니 인당 15000원이었어요.



이 정도 상차림에 15000원이면 괜찮네

하고 있었는데 밑반찬과 쌈은 물론

제육볶음까지 무한리필된다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간장새우도 무한리필!

이러면 15000원이 아깝지 않죠.



제육볶음도 좋아하고

얼마전 군산갔을때 유명한 식당에 갔지만

간장새우 구경만 하고 왔었는데

이참에 실컷 먹어야겠다 다짐했죠.



한가지 또 마음에 들었던 점은 돌솥밥이에요.

돌솥안에 있는 밥을 덜어내고

물을 부어 놓으면 뜨거운 열기로

누룽지도 맛 볼 수 있거든요.

어렸을 적에 시골에서 살았을때

누룽지를 매일 먹다 시피했었거든요.

그래서 누룽지를 먹으면

어렸을 적 추억들이 많이 떠오르곤 해요.

그래서 누룽지를 더욱 좋아합니다.

매화쌈밥 식당에서 옛 추억도 떠올렸네요.



골고루 나온 밑반찬들 맛도 좋았고

쌈용 채소도 신선했어요.

그렇다보니 메인메뉴인 제육볶음의 맛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태에서 먹어봤는데

기대치에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제가 대단한 미식가는 아니지만

제법 까다로운 입맛을 가졌다고 생각하는데

제육볶음이 아주 맛있었어요.

다들 맛있어해서 제육볶음하고 간장새우하고

계속 리필해 먹었네요.

한 서너번 리필해먹은 것 같아요!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니

고양맛집으로 소개해드려도 손색이 없을듯 합니다.

회식은 물론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도

딱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양맛집 매화쌈밥


영업시간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주차가능



회비로 먹은 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