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블랙핑크 지수 생일 카페 골든크레마

728x90
SMALL

 

 

 

블랙핑크 지수 생일

카페 골든크레마

 

 

 

 

2021년 첫 주말이 지나가고 있네요.

오늘도 생일 카페 한 곳을 포스팅해볼게요.

최근 한복 뮤비 의상이 핫이슈가 됐던

세계적인 K-POP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인 지수입니다!

 

 

블랙핑크 지수의 본명은 김지수입니다.

1995년 1월 3일 생으로 오늘이 생일이죠~

경기도 군포에서 태어났고

위로 오빠와 언니가 1명씩 있습니다.

팀내에서 맏언니이자 리드보컬을 맡고 있고

2016년 8월 8월에 휘파람으로 데뷔했습니다.

 

 

각 소속사마다 회사를 대표하는 그룹이 있는데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의 간판 걸그룹입니다.

때문에 많은 걸그룹들중에서도

자기만의 색을 확실히 갖고 있는 그룹이죠.

힙한 스타일과 강력한 퍼포먼스가

가장 매력적인 걸그룹입니다.

블랙핑크의 노래를 들어본 분이라면

그 느낌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을거에요.

팀명이 팀의 색을 잘 담아내고 있죠.

저도 블랙핑크의 노래를 자주 듣는 편인데요.

마지막처럼을 가장 좋아합니다.ㅎ

후렴부분이 계속 머리속에 맴도네요~

 

 

블랙핑크는 전세계적으로도 인기가 많은데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보면

모든 타이틀곡 조회수가 억단위를 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마지막처럼은 9억회가 넘었네요.ㄷㄷ

가장 최근에 발표했던, 작년 10월에 발표한

Lovesick Girls도 3억회가 넘었습니다.

조회수 1,000만단위를 넘기기도 쉽지 않는데

정말 대단한 인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지수의 생일 카페는 홍대에 있는

골든크레마에서 진행중입니다.

오늘이 카페 이벤트 첫날이라

여유를 갖고 천천히 방문했습니다.

자주 다니던 길목에 있어서 금방 찾아네요.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계단 옆으로 지수의 대형배너와

사진들이 붙어 있었어요.

계단이 좁아서 사진을 찍기 힘들었지만

최대한 잘 보이게 찍어보았습니다!

 

 

계단 옆 장식장에도 지수 컵홀더와

사진들로 꾸며놨기에 인증사진 찰칵!!

잘 꾸며놓은 카페 내부들도 찍어 보았어요.

그전에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주문했구요.

커피는 환경보호를 위해 텀블러에 받았네요.

(일회용품 사용을 줄입시다!ㅎ)

 

 

보통 컵홀더는 원통형으로 생겼는데

지수 컵홀더는 붙이기 전의 모습이었어요.

알고보니 칼선부분에 끼우는 방식이더라구요.

칼선에 끼우면 날개가 펼쳐지는 컵홀더입니다.ㅎ

컵홀더라는 실용성보다 디자인에 중점을 두었네요.

어차피 보관용이니 이게 더 좋아보이기도 하네요.

 

끝으로 지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블랙핑크 지수 생일 카페 골든크레마

 

이벤트기간 1.3 ~ 1.5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