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여자친구 소원 생일 카페 오뉴

728x90
SMALL

 

 

 

여자친구 소원 생일

카페 오뉴

 

 

 

 

블로그 소재가 떨어진 요즘...

포스팅에 대단히 어려움을 느끼고 있네요.

마냥 손놓고 있을수도 없고

하루하루 열심히 포스팅하는 이웃님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어떤 주제로 포스팅을 해볼까 고민중에

몇 일전에 다녀오려던

여자친구 소원의 생일 카페가 생각났습니다.

여자친구는 평소에도 노래를 자주 듣는 그룹이고

생일 카페도 궁금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여자친구 소원의 생일은 12월 7일이었습니다.

 

 

 

 

먼저 간략히 프로필을 살펴보자면

소원은 1995년 12월 7일 생으로

서울시 은평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소원은 예명으로 본명은 김소정입니다.

무대를 보면 소원의 키가 꽤 큰걸 볼 수 있는데

실제 173cm에 달하는 장신 멤버입니다.

멤버중 제일 작은 은하와 10cm차가 나네요.

 

 

2015년 1월 16일 데뷔한 여자친구의

리더이자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여자친구는 발표하는 곡마다 다 마음에 드는데

최애곡을 뽑아본다면 '시간을 달려서'입니다.

2016년 1월 25일에 발표한 미니3집입니다.

4년이나 지난 곡이지만 요즘도 즐겨듣고 있네요.ㅎ

한번 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카페 오뉴는 일전에도 방문한 적이 있어서

금방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생일이 3일이나 지난 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카페내에는 손님이 없었어요.

덕분에 아주 편하게 구경하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죠.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커피가 나오는 동안 카페를 둘러봤어요.

미니배너와 컵홀더, 인화사진 등으로

예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카페 규모가 크진 않아서

사진찍고 둘러보는데 얼마 걸리진 않았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컵홀더, 포토카드, 스티커, 핀버튼, 엽서까지

이벤트 굿즈들을 골고루 받았어요.

소원의 생일 당일날에는

포스터도 줬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오늘 받은것만으로도 풍족합니다.ㅎ

 

 

코로나로 카페에 오래 있을수가 없어서

커피를 받아들고 금방 나왔습니다.

 

생일이 3일이나 지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원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여자친구 소원 생일 카페 오뉴

 

이벤트기간 12.7 ~ 12.11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