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마마무 문별 생일 카페 합정 슈웁/카페 브라운시티

728x90
SMALL

 

 

 

마마무 문별 생일 카페

합정 슈웁/카페 브라운시티

 

 

 

 

주변 상황이 좋지 않다보니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꽤 길어지고 있는데요.

주말을 이용해서 솔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어제는 마마무 문별의 생일 카페와

인천공항고속도로 휴게소에 다녀왔고

오늘도 마마무 문별의 생일 카페에 다녀왔어요.

한꺼번에 포스팅하면 너무 길어지니

나눠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먼저 마마무 문별의 생일 카페입니다.

합정에 있는 슈웁과 카페 브라운시티입니다.

 

 

문별은 마마무에서 랩과 퍼포먼스를 맡고 있는데

무대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가 정말 뛰어납니다.

랩도 귀에 쏙쏙 박히고 멋짐이 폭발합니다.ㅎ

 

 

문별의 본명은 문별이입니다.

농담이 아니고 진짜 본명이에요~

1992년 12월 22일 부천에서 태어났습니다.

부천에서 초중고를 졸업하고

2014년 6월 19일 마마무로 데뷔하게 되었죠.

아주 어릴 때부터 데뷔를 준비했었는데

데뷔가 무산되기도 하고 사기도 당했었다고 하니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을 듯 합니다.

 

 

어려운 준비 과정을 통해서

지금은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주고

멋진 무대를 보여주어 참 다행이네요.

생일이 되면 카페 이벤트도 챙겨주는

팬들이 있으니 더욱 행복하지 않을까 싶어요.ㅎ

 

 

문별의 팬이 많다보니 생일 카페도 많았는데요.

어제는 합정역 근처에 있는 두 곳만 다녀왔어요.

먼저 슈웁부터 가보았는데요.

주말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좋지 않은 상황이라 그런지 손님은 없었어요.

(지금은 실내 활동이 금지기간이죠!)

 

 

음료를 주문해놓고 천천히 둘러보았어요.

사진도 꼼꼼하게 찍었습니다.

 

 

문별의 포스터와 사진, 앨범 굿즈 등으로

카페 내부를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코로나만 아니었더라면 더 많은 팬들이

함께 할 수 있었을텐데 아쉬운 마음이 들었네요.

카페를 빨리 둘러보고 음료를 챙겨들고

카페 브라운시티로 이동해보았습니다~

 

 

마마무 문별 생일 카페 합정 슈웁

 

이벤트기간 12.18 ~ 12.23

 

영업시간 10:00 ~ 22:00

 

 

 

 

카페 브라운시티도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차로 이동하니 2~3분만에 도착했네요.ㅎ

건물 뒤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들어갔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해놓고

빠르게 카페를 둘러보았어요.

여팬 두분도 카페 구경하러 오셨더라구요.

문별의 무대 퍼포먼스가 너무 멋지다보니

아무래도 여팬들이 많은 비율을 차지 하는 것 같아요.

 

 

문별의 다양한 활동 사진들로 꾸며놓아서

여러 모습들을 볼 수 있었어요.

하나하나 살펴보니 거의 대부분

코로나 이전에 활동했던 사진들 같아요.

코로나가 발생하고 나서는

대면 팬사인회도 없어지고

행사들도 전부 취소됐으니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을테니까요.

 

 

이 상황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모르겠지만

하루빨리 종식되서 팬사인회도 하고

여러 행사들도 개최되었으면 좋겠네요.

일종의... 삶의 낙이랄까요.

아시는 분들만 아는 그런 재미입니다.ㅎ

 

 

직접 겪어보지 않은 분은 모르실거에요.ㅋ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만들 수 있답니다~

뜻하지 않은 곳으로 여행을 가게 되기도 하구요.

좋은 인연도 만나게 되기도 합니다.ㅎ

 

 

카페 브라운시티는 자체 분위기도 좋았어요.

한쪽 공간에는 커피볶는 기계도 있는 것으로 보아

커피콩도 직접 볶으시는 것 같아요.

원두도 제법 많이 갖춰놓은 것 같구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제대로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

 

 

마마무 문별 생일 카페 브라운시티

 

이벤트기간 12.19 ~ 12.23

 

영업시간 10:00 ~ 23:00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