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트와이스 사나 생일 카페 로스터제임스커피랩

728x90
SMALL

 

 

 

트와이스 사나 생일 카페

로스터제임스커피랩

 

 

 

 

어느덧 2020년이 몇 시간 남지 않았네요.

신년을 맞이하며 어떻게 보낼까 고민했던게

마치 엊그제같은 기분이 드는데

이제 또다시 새로운 신년을 맞이해야 하네요.

시간은 참 빛과 비슷한 속도같아요.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활동에 제약이 많았네요.

취미같이 다녔던 생일 카페도 많이 줄은것 같았고요.

블로그도 생각만큼 많이 작성하지 못 했었고

아쉬움이 많이 남는 해였습니다.

생각도 많이 하고 계획도 그렇게 열심히 세웠건만

역시 계획대로 되기가 쉽지 않네요.ㅎ;;

포스팅에 대한 고민도 여러모로 해봤는데

아직 명확하게 정리가 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신년에는 좀 더 다양한 느낌으로 작성해봐야겠습니다.

 

 

2020년 마지막 포스팅도 생일 카페가 되었네요.

트와이스의 사나입니다.

생일은 12월 29일로 이미 지났습니다.

생일 카페 기간도 29일까지였습니다.

포스팅이 늦었다는 얘기죠.ㅎㅎ;;;

 

 

 

 

트와이스 사나는 96년 12월 29일 생으로

일본 오사카에서 태어났습니다.

일본인 멤버가 3명이 있죠?!

모모, 사나, 미나입니다.

(저는 갠적으로 다현, 쯔위를 좋아합니다.......)

예전부터 국내에서 데뷔한 일본 출신 가수들이

왕왕있어서 이제는 아주 자연스러운 모습이죠.

실제로 J-POP보다는 K-POP이 세계적 추세기도 합니다.

제가 학창시절 때만 하더라도

하마사키 아유미나 우타다 히카루 등

일본 가수들이 인기가 있었는데 말이죠.

 

 

본래 가수가 꿈이어서 일본 댄스 학원에 다니다가

JYP 일본 오디션에 응시하여 최종 합격해서

2012년 2월부터 JYP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트와이스가 2015년 10월 데뷔했었으니

3년 8개월 정도 연습생 생활을 했었네요.

역시 꿈을 이루기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 데뷔곡이 전국민 누구나 들어도

다 안다는 낚시춤(?) OOH-AHH하게입니다.

(낚시춤은 그냥 제가 붙여봤어요...)

저도 데뷔곡 듣자마자 플레이리스트 추가.ㅎ

이후로 CHEER-UP, TT, KNOCK KNOCK, SIGNAL,

LIKEY, Heart Shaker, What is Love?,

Dance The Night Away, YES or YES, FANCY,

Feel Special, MORE & MORE, I CAN'T STOP ME 등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를 치며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잡았죠.

이제보니 제목이 다 영어에다

죄다 즐겨듣고 있는 곡들이네요.ㅋ

다는 모르더라도 익히 들어본 곡들이

한두곡씩은 있죠?!

 

 

이쯤되다 보니 다음 앨범에는

어떤 곡이 실릴까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내년이 벌써 활동 7년차에 접어드네요.

내후년이면 재계약 얘기가 스멀스멀 나오겠네요.

7년차 징스크가 있는데

트와이스는 잘 넘겨서 오래 활동했으면 좋겠네요.

(진영이횽 화이팅!!)

 

 

트와이스 사나 생일 카페 로스터제임스커피랩

 

이벤트기간 12.26 ~ 12.2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