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마마무 문별 생일 카페 논현 cafe 163/홍대 카페 펫크루

728x90
SMALL

 

 

 

마마무 문별 생일 카페

논현 cafe 163/홍대 카페 펫크루

 

 

 

 

지난 마마무 문별의 생일 카페 포스팅에 이어

또 다른 생일 카페 포스팅입니다.

방문은 20일(일요일)에 했었습니다!

주말은 서울 시내에 차도 많이 없고 해서

자차로 편하게 다녀왔네요.

 

 

운전해야 할 코스를 미리 봐두고

드라이브하는 마음으로 출발했습니다.ㅎ

먼저 논현동에 있는 cafe 163

 

 

아담한 카페였는데 잘 꾸며놓았네요.

아이스초코 음료를 주문해놓고

열심히 구경을 하며 사진을 찍습니다.

 

 

방역조치로 인해서 테이블은

한 쪽으로 다 정리해놓으셨더라구요.

덕분에 사진은 편하게 찍을 수 있었지만

어서 이 사태가 진정되었으면 좋겠네요.

카페에서 북적북적거리며 얘기도 나누고 싶고...ㅎ

주문한 음료와 굿즈들을 받고

인증사진을 찍고 다음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마마무 문별 생일 카페 논현 cafe 163

 

이벤트기간 12.19 ~ 12.22

 

 

 

 

논현에서 홍대로 이동했습니다.

길이 안 막히니까 20분도 채 안되서 왔네요.

구석진 곳에 잠시 주차를 해놓고

카페 펫크루로 갔습니다.

 

 

자주 뵈던 사장님께서 계셨네요.

저번달에도 봤었는데 딱 한달만이네요.ㅎ

 

 

이벤트 메뉴를 주문해놓고 구경을 했어요.

액자를 많이 걸어놓아서 좋았어요.

마음에 드는 사진들로만 걸어놓았거든요.ㅎ

 

 

어쩜 이렇게 예쁘게 꾸며 놓았는지...

사진도 예쁘게 잘 찍혔네요~

 

 

문별 생일 카페를 여러 곳에서 했는데

개인적으로 카페 펫크루 컵홀더가

가장 예쁘고 마음에 들었어요.

컵홀더 디자인을 중요하게 보거든요.

 

 

예쁘죠???

 

이런 재미로 생일 카페에 다닙니다.ㅎ

본의아니게 취미아닌 취미가 되었네요.

조금 넓은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면

지금까지 모은 컵홀더로 잘 꾸며봐야겠어요.

 

하루 지났지만 문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마마무 문별 생일 카페 홍대 카페 펫크루

 

이벤트기간 12.19 ~ 12.22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