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엘리스 가린 생일 카페 수수히

728x90
SMALL

 

 

 

엘리스 가린 생일 카페 수수히

 

 

 

 

새해 연초부터 연예인 생일 카페

포스팅만 올리는 것 같네요.ㅎ;;;

K-POP과 관련된 포스팅도

저의 주력파트중 한 부분이니

열심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다녀온 생일 카페의 주인공은

엘리스의 멤버인 가린입니다.

엘리스라는 그룹을 처음 들어본 분들이

꽤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도 친한 동생이 엘리스 팬이어서

그 덕분에 알게 되었죠.ㅎ

(전 개인적으로 엘리스의 소희를 좋아합니다...)

생일 카페가 있는 줄도 모르고 있다가

동생 녀석이 알려줘서 알게됐죠.

 

 

생일 카페가 오전 11시에 오픈시간이어서

11시에 만나서 카페로 출발했습니다.

평일은 역시 강남가는 도로가

너무나 막힙니다...ㅜㅜ

물론 제가 운전하진 않았지만요......ㅎㅎ

 

 

가다서다를 반복하며 드디어 카페에 도착!!

했으나 그때 막 오픈 준비중이셨어요.

본의아니게 1등으로 방문한 꼴이 되었네요.

오픈 준비하시는 동안

저희는 카페를 둘러보기로 했어요.

포스팅하기 위해 사진도 찍었구요.

손님이 없어서 사진찍기 아주 편했네요.

 

 

한쪽 테이블에는 나눔용 스티커도 있어서

다음 오실 분들을 위해 1장만 챙겼어요.

 

 

 

 

참!

엘리스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프로필을 살펴볼게요.

 

엘리스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7년 6월 1일에 데뷔했습니다.

올해로 벌써 5년차 그룹이네요.

Excellent Lovely Rainbow Innocent Sister의

약자로 훌륭하고 사랑스럽고 무지개처럼

순수한 소녀들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이제이, 벨라, 채정, 혜성, 유경, 소희, 가린이

소속 멤버이고 가린이 막내입니다.

벨라, 채정, 혜성, 유경, 소희가 99년생으로

그룹내 7명중 무려 5명이 동갑내기입니다.

가장 최근 활동이 작년 2월 26일 발매한

미니 4집 JACKPOT입니다.

엘리스 곡 중 JACKPOT을 가장 좋아합니다.

못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세요~

 

 

가린은 2002년 1월 5일 생으로

울산시에서 태어났습니다.

(2002년이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4강 신화를 썼던 그 해...)

팀내에선 리드보컬과 막내를 맡고 있습니다.

배우가 원래 꿈이었는데

오디션에 합격해서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프로필은 검색해보세요~

 

 

주문한 레몬에이드와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굿즈인 컵홀더와 마스킹 테이프도 받았어요.

카페 방문을 마치고

점심까지 먹고 헤어졌네요.ㅎ

 

 

마지막으로 가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엘리스 가린 생일 카페 수수히

 

이벤트기간 1.4 ~ 1.5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