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에이핑크 보미 생일 카페 홍대 카페 펫크루

728x90
SMALL

 

 

 

에이핑크 보미 생일 카페

홍대 카페 펫크루

 

 

 

 

오늘은 아침 일찍 인천 계양구청에서 하고 있는

제2회 태극기전시회 및 우표전시회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홍대에 들렀는데요.

오늘부터 홍대 카페 펫크루에서

에이핑크 보미의 생일 카페 이벤트가 시작되어

마침 휴일이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홍대 카페 펫크루는 카페 이름에서 티가 나듯이

이 카페는 고양이 카페입니다.

고양이 카페는 아직까지 가본적은 없어서

어떤 모습일지 살짝 궁금했습니다.

 

 

카페는 2층인데 1층에 아무런 표시도 없어서

이 카페가 맞나 어리둥절했는데

다시 한번 확인 후 2층으로 입장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면서 이 카페임을 확신했습니다.

 

 

왜냐~?

 

이렇게 이쁜 보미의 사진들이

여기저기 걸려 있었기 때문이죠.

카운터에는 컵홀더와 나눔 굿즈들이

보기 좋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이 사진에서 보이는 굿즈들이

컵홀더 외에 포토카드, 부채, 포스터 등등

음료를 주문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일일 한정 수량인 굿즈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도 예쁘게 꾸며져 있는데

거기에 보이 사진도 걸려 있으니

카페가 더 예뻐보였어요.

눈으로 보고 지나치기 아까워서

열심히 폰으로 사진도 찍어 보았습니다.

덕분에 이렇게 포스팅하면서 한번 더 보네요.

 

 

카페 펫크루 내부로 들어가보니

한쪽 테이블에 보미의 생일을 축하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꾸미는 솜씨가 보통이 아니신지

굉장히 예쁘더라구요.

역시 사진을 아니 찍을 수 없죠!

 

 

자세히 보니 더 예쁜 것 같죠?!

 

 

카페를 마저 둘러 보았습니다.

 

 

보미의 생일은 8월 13일 바로 오늘입니다.

1993년 생으로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습니다.

한국예술고 음악과를 졸업했고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했습니다.

4월 19일에 데뷔했으니

올해로 데뷔 만 9년이 되었네요.

오래도록 열심히 음악활동하고

좋은 신곡들을 들려주어 정말 좋네요.

올해 4월에도 신곡 덤더럼을 발표했었죠.

요즘에도 즐겨 듣고 있습니다.

 

 

오늘받은 굿즈들입니다.

여러가지 골고루 잘 받았네요.

포스터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는데

제가 마지막으로 받았네요.

운이 이렇게 좋을 수가 있나요~

 

 

잠시 잊은 사실 한 가지.

이 카페는 고양이 카페라고 했죠?!

고양이가 어디 있나 했더니

방에서 늘어지게 낮잠을 자고 있다가

창가쪽으로 와서 앉아 있더라구요.

 

 

 

 

정말 귀엽네요~

강아지나 고양이나 다 좋아하는데

둘 다 정말 귀엽고

확연히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지금은 여건이 좋지 않아 키우지 못 하고 있지만

기회가 되면 키워보고 싶네요.

 

 

카페 펫크루에서의 보미 생일 카페 이벤트는

8.13부터 8.15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방문해보실 예정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에이핑크 보미 생일 카페 홍대 카페 펫크루

 

이벤트 기간 8.13 ~ 8.15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주차불가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