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걸으면 힐링과 운동이 되는 청라호수공원

728x90
SMALL

 

 

 

걸으면 힐링과 운동이 되는

청라호수공원

 

 

 

 

강화도로 넘어가기 전 잠시 들른 청라호수공원.

지도로 미리 확인했었는데

호수공원 규모가 굉장히 큰 곳이었어요.

모두 다 둘러볼 시간은 안 됐어서

절반 정도만 둘러보았습니다.

 

 

청라호수공원 옆 주차장에 차를 대놓고

드넓은 공원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탁 트인 공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청라호수공원은 총 3개의 큰 섬이 있는데요.

위쪽의 생태축제의 섬, 중앙의 청라시티타워 섬(가명),

아래쪽의 플라워뮤직아일랜드입니다.

가장 먼저 둘러본 곳은 아래쪽 섬 공원입니다.

 

 

 

 

곳곳에 조형물과 갈대숲이 있어

사진찍기 아주 좋았어요.

가볍게 데이트하러 와도 좋을것 같아요!

 

 

호수도 제법 크게 조성되어 있었는데요.

한가로이 노니는 오리도 만날 수 있었어요.

넓은 공원에 사람도 없으니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청라호수공원의 가운데 있는 섬 근처에 가면

도깨비 촬영장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드라마속에 나왔던 산책로를 걸어볼 수 있죠.

 

'아저씨 사랑해요.'

 

도깨비 명대사를 생각해보며 산책하면

더욱 즐거울 것 같네요!

 

 

걸으면 힐링과 운동이 되는 청라호수공원

 

주차가능

 

 

 

2020/11/09 - 평일 인천나들이 월미도와 테마파크

 

평일 인천나들이 월미도와 테마파크

평일 인천나들이 월미도와 테마파크 잠시동안 휴식기간을 갖게 되면서 인천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월미도와 차이나타운, 조양방직까지 인천 가볼만한곳들로 잘 알려져있죠. 가장 먼저 월미도

uhastory.tistory.com

2020/11/10 - 인천 가볼만한곳 차이나타운과 송월동 동화마을

 

인천 가볼만한곳 차이나타운과 송월동 동화마을

인천 가볼만한곳 차이나타운과 송월동 동화마을 월미도를 구경하고 차이나타운으로 왔습니다~ 먼저 차이나타운 입구가 보이게 한컷! 인천역 앞에서 바로 보입니다. 차이나타운은 인천 가볼만

uhastory.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