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어머니와아들(구 홍탁집) 방문기!

728x90
SMALL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어머니와아들(구 홍탁집) 방문기!




얼마전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큰 인기를 얻었었죠!!

저도 아주 흥미롭게 시청했는데요.ㅎ

바로 오늘!!!

그 포방터시장에 다녀왔습니다~



포방터시장 입구에 서면

산을 등지고 있는

멋진 전경도 보실 수 있습니다.

눈이 오는 겨울이 다가왔는데

산꼭대기에 눈내린 모습은

꽤나 인상적일것 같아요.ㅎ



골목식당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카츠집이에요~

돈카2014인데요.

오늘도 역시나 번호표는 진즉에 매진...ㅜㅜ

사진찍으려는 찰나에 식사하러 오신분이 계셔서

혹시 언제 오셨냐고 물어보니....

새벽 5시부터 기다렸다고 하시더라고요.ㄷㄷ

그래서 번호표 6번을 받으셨다네요...

언제쯤에나 먹어볼 수 있을까요ㅜㅜ




포방터시장에 공영주차장을 찾았는데

네비에는 안 나오더라고요;;;;

시장안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요.

포방터2가길로 가면 큰 주차장이 보입니다.

홍은1동 제1공영주차장으로 가면

시장하고 가장 가깝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도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공영주차장에서 GS25 편의점 방향으로 가다가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부라더쭈꾸미집과 어머니와아들(구 홍탁집) 식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ㅎ

쭈꾸미집도 대기줄이 꽤 있었고,

어머니와아들집도 대기줄이 많았어요ㅜㅜ



곱창집은 어떻까 하고 찾아봤는데요.

(어머니와아들 맡은편 골목으로 가면

포방식당이 있습니다.)

곱창집도 예약끝....ㅜㅜ

다음 기회에 재방문하는 것으로...ㅜㅜ



안되겠다 싶어 얼릉 어머니와아들집으로 갔어요.

아니나 다를까....

5분 정도 기다리고 있으니

제 뒤로 줄이 길게 늘어서더군요...ㅋㅋ

하마터면 헛걸음할뻔.....

휴...





10분? 15분 정도 기다렸을까.....

드디어 식당안으로 입성!!!

아들 사장님께서 반갑게 반겨주셨어요....ㅋ

방송에서는 철없이 표현된거 같은데

실제로 보니 많이 달라지신것 같았어요.ㅎ

그리고 방송에서 봤던 각서가 뙇!!!!

지장까지 뙇뙇!!!

앞으로 손님이 될 전국민을 대상으로

약속을 했으니 초심 잃지 않으시겠죠?!!^^

전국적인 맛집으로 거듭나길 응원합니다~ㅎ




점심메뉴는 닭곰탕 한가지여서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됩니다.

5,500원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이에요!!

닭볶음탕도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

꽤나 맛이 궁금합니다.

꼭 먹어보고 말리라......ㅋ




자리에 앉고 보니 이 자리였어요.ㅋㅋ

골목식당 포방터시장편을 챙겨보셨다면

이 자리가 어떤 자리인지 아시겠죠?!!



열심히 음식 준비중이신

어머니와아들을 찍어보았어요.

서빙보는 분은 먼 친척분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얼핏 들었습니다.ㅋ)




잠시후 닭곰탕이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사진부터 찰칵찰칵!!!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인 과정이죠.ㅋㅋ

어떨때는 이렇게 혼자 방문하는게

마음 편할때도 있어요.ㅋ

일행 눈치 안보고 맘대로 찍게요.....

으흣~




한가지 독특한 점은 소스를 별로도 주는데요.

소스에 닭고기를 찍어먹으니

맛이 꽤나 괜찮더라고요.

닭곰탕에 소스를 따로 주는 식당은

여기서 처음 봤네요.ㅋㅋ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간을 맞추지 않아도 맛있는데

저는 밥을 말아서 소스랑 같이 먹으니

재미가 더해진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먹는 재미가 이런걸까 싶어요.ㅋ


한창 먹고 있으니 재료가 다 소진되서

닭곰탕이 마감됐어요.

아직도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는데 말이죠...ㄷㄷ



식사를 마치고 아들사장님과

인증샷도 찰칵 찍어보았어요.ㅎ

사장님 화이팅!!!ㅋ



포방터시장 입구에 꼰대꽈배기집이 있는데요.

골목식당에서 백종원 대표님이 얘기했던

꽈배기랑 도너츠가 맛있는 집이에요.ㅎ







요게 공룡알이라는건데요.

바삭하고 쫄깃하니 맛있어요.ㅎ

드라마촬영지로도 유명한거 같아요!



포방터시장에 아직 가보고 싶은 맛집이

여럿 남아 있는데

천천히 시간을 두고 방문해봐야겠어요~ㅎ



사비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공감&댓글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