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은평소고기맛집 우시장정육식당 연말 송년회식 장소로 안성맞춤!!

728x90
SMALL



은평소고기맛집 우시장정육식당

연말 송년회식 장소로 안성맞춤!!




친구가 살고 있는 은평에 놀러갔다왔어요ㅋ

놀러갔다기 보다 먹으러 간거죠ㅋㅋㅋ

상암월드컵경기장을 지나면

바로 동네가 나타나서

차가져가기에도 가깝고

버스를 타고가도 한번만 환승하면 되서

종종 놀러가곤 합니다~

(물론 먹으러 ㅋㅋㅋ)



얼마전에 갔던 은평소고기맛집 우시장정육식당

또 방문을 하고야 말았어요!!

소고기 가격이 엄청 저렴한데

맛도 꽤 괜찮은 편이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제대로 사진찍어서

포스팅해봅니다.ㅎㅎ



우시장정육식당에 들어서면

곧 크리스마스라 입구에는 잘 꾸며진

트리가 전시되어 있어요.

곧 크리스마스라는게 실감이 나네요.




메뉴판을 보면 소한마리가 무려 1.2kg나 되는데

가격은 굉장히 저렴하죠!ㅎ

단품메뉴도 300g씩이라 가격대가

다른 식당에 비해 많이 저렴합니다.

그래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것 같아요!!



이 날은 친구도 저도 한끼도 안먹은 상태라

1도 고민할 것 없이 소한마리를 시켰어요.

소한마리는 요렇게 나옵니다.ㅎ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죠?!

은평소고기맛집으로 포스팅하는게

괜히 하는 것이 아니랍니다.ㅋ




비쥬얼이 참 맛깔스럽죠?!

얼릉 사진을 찍고 주린 배를 채우기위해

고기를 굽기 시작했어요~

우선 차돌박이부터 구워먹습니다.



차돌박이가 금방금방 구워먹을 수 있어서

먹방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부위죠.ㅎ

이후 차근차근 고기를 구워먹습니다.

이후 고기사진을 없네요.

왜냐고요....?

먹느라 정신없었으니까요.....ㅋㅋㅋ

진심 폭풍 먹방타임이었어요.

아침부터 한끼도 안 먹었더니

배에서 아주 난리가 났더라고요.ㅋ



제대로 먹방찍기전 집중해서

한컷 남겨보았습니다.

어찌 맛있어 보이나요?ㅎㅎ

부담없는 가격에 고기맛도 괜찮아서

연말 송년회식 장소로도 좋을듯 합니다.

게다가 1월까지 후식냉면

공짜이벤트도 하고 있구요



고기를 그렇게 먹었는데도

후식냉면이 또 들어가더라고요.ㅋㅋㅋ

뱃속에 거지가 들은게 분명해!!ㅋ

냉면은 후식용으로 알맞아서

고기를 먹고 입가심삼아 먹기 딱 좋네요.ㅎ



사비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