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노량진수산시장 영광상회 방어회/송어회/연어회 먹방타임

728x90
SMALL



노량진수산시장 영광상회

방어회/송어회/연어회 먹방타임




노량진수산시장이 새단장한건

다들 알고 계시죠?!!

저도 뉴스를 통해서 진즉에 알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처음 방문했어요ㅎㅎ



방어철이라고 해서 유기동물 봉사활동을

다니는 분들과 함께 회를 먹으러 갔어요~

노량진수산시장은 상회가 꽤 많은데요

그들 상점중에 어딜 가느냐가 관건이죠!

같이 동행한 일행중에 다행히

자주 가던 곳이 있어서

큰 고민없이 바로 찾아 갔어요.

영광상회라는 상점인데요.

다른 곳들에 비해 회를 두껍게

썰어준다고 하더라고요~ㅎ

평소에도 회를 잘 먹는 편이라

회의 두께가 어느 정도 되는지 알고 있는데

비교가 안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더라고요.



방어회와 송어회, 연어회를 고르고

매운탕거리도 부탁드리고

영광상회 사장님께서 안내해주시는

식당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기다리고 있음 가져다 주겠다시면서...ㅎㅎ

식당에서 기다리면서 수다를 떨고 있으니

금새 회를 가져다 주셨어요!!

식탁에 내려 놓은 회의 비쥬얼을 보고

진심 감탄했어요.ㅋㅋ

비쥬얼 한번 보시죠~





회의 두께 보이시나요?!!!

여러 횟집을 다니면서 이렇게 두꺼운 회는

처음이었어요.ㅋㅋ

요게 38,000원짜리 비쥬얼입니다~

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 싶네요ㅜㅜ

열심히 비쥬얼 사진을 찍어놓고

본격적으로 먹방타임을 시작했어요!!

두근두근거리는 회의 자태를 보고

한점 집어 먹어봤는데.......


!!!!!!!!!!!!!!


입안에서 가득 씹히는 식감이 

황홀할 정도였어요.

회를 먹으려면 이런 맛에 먹어야죠~




요건 송어머리구이에요.

송어회와는 또 다른 맛이더라고요.ㅎ

얼추 먹고 나니까 매운탕이 나왔어요.

매운탕 비쥬얼도 굳굳!!





국물이 끝내줘요~!!ㅋㅋㅋ

살코기도 건져먹고

국물도 홀짝홀짝 떠 먹었어요.ㅋ

추운 날에 먹으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던것 같아요!!!





첫방문에 너무나 만족했었어요~

신축건물이라서 노량진수산시장 내부도

상당히 깔끔했고 추운 날이었지만

한기도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호객행위도 없어서 찬찬히

둘러보며 고르기도 좋더라고요.ㅎ

다른 상점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영광상회에서 회를 정말 두껍게 썰어주다보니

계속 여기로 가게 될거 같아요 ㅋㅋ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