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728x90
SMALL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미스터트롯 출신의 트로트가수인

임영웅의 인기가 진짜 어마어마하죠?!

노래도 잘 부르는데다가

잘 생기기까지 해서 그런지

인기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임영웅이 데뷔하기 전 단골로 다니던

상수역 근처에 있는

홍대 코리아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사장님의 임영웅에 대한 팬심이

어마어마하다고 느낄 수 있었던 점이

식당 외부는 물론이고 내부까지

온통 임영웅의 굿즈들로 도배되어 있었어요.

코리아식당 외부에는 현수막을 걸어놓았고

내부는 다양한 출력물들과

사랑이 담긴 메모가 붙어 있었거든요.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심지어 메뉴판보다 더 잘보였어요.ㅋㅋ

임영웅과 찍은 사진도 여럿 걸려있더라구요.

내 식당에 단골손님으로 다니던 사람이

멋진 스타가 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저도 팬클럽 활동을 하고 있지만서도

팬이 되면 나의 스타가 먹었던 음식이나

다녀갔던 곳을 한번씩 가보는

성지순례를 하게 되는데요.

임영웅의 팬이라면 홍대 코리아식당을

한번씩 다 다녀가보셨을 것 같아요.ㅎ

또 그렇게 다니는 재미가 쏠쏠하거든요.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잠깐의 홍대 코리아식당 구경을 끝내고

본래의 목적인 식사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된장찌개를 주문했고

지인은 돌솥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잠시 기다리고 있으니 밑반찬과 함께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공깃밥은 보통 백미밥으로 나오는데

특별하게 흑미밥이 나오네요.

저는 백미밥보다 흑미밥이나

잡곡밥을 좋아하는데

흑미밥이 나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영양면에서도 이게 더 좋구요.ㅎ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여러 채소들과 김가루가 수북히 올라간

돌솥비빔밥도 맛있어 보였고

보글보글 끓어서 나온 된장찌개도

구수하니 맛이 괜찮더라구요.

제 입맛으로는 조금더 진하게

구수해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ㅎ

어렸을적 시골에서 된장찌개를 자주 먹었는데

직접 담근 된장으로 찌개를 끓여서

그때 맛이 아주 구수하고 진했거든요.

어렸을 땐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제서야 그리워진 맛이 됐네요.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때로 되돌아가

할머니께서 끓여주신 된장찌개를 먹어보고 싶네요.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단골 맛집

홍대 코리아식당

 

일요일 휴무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사비로 먹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