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고양시 향동동맛집 고기원칙 숙성고기의 참맛

728x90
SMALL

 

 

 

고양시 향동동맛집 고기원칙

숙성고기의 참맛

 

 

 

 

얼마전 친구와 고양시 향동동에 있는

숙성고기 식당에 갔었는데요.

포스팅이 많이 늦었졌네요.ㅋ

고양시 향동동맛집인 고기원칙인데요.

이 식당이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넓직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숙성삼겹과 황제덧살을 주문했습니다.

돼지고기를 그렇게 많이 먹어봤지만

덧살은 처음 접해보는 것 같네요.

아님 제가 고기덕력이 부족한 것일지도..ㅎ

(나중에 찾아보니 덧살이 가브리살이네요.ㅋ)

 

 

왼쪽 항아리가 숙성삼겹,

오른쪽 항아리가 황제덧살입니다.

가격대가 있는만큼 고기 상태만 봐도

얼마나 맛있을지 상상이 가더라구요.

 

 

평소에는 거의 항상 제가 고기를 굽는데

이번에는 친구가 열심히 구워줬습니다.ㅎ

 

 

고기원칙은 독특하게 조개탕이

1회에 한해 서비스로 나옵니다.

서비스 조개탕임에도 불구하고

비쥬얼이 상당히 좋습니다.

팔팔끓이고 먹으면

국물이 상당히 시원합니다.

조개탕에 한잔 생각이 났지만

차를 가지고 갔기에 참았습니다.

 

 

이것은 청어알입니다.

청어알을 소스로 주는

고깃집은 또 처음이네요.ㅎ

이 청어알 상당히 맛있습니다.

 

 

숙성삼겹이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습니다.

다 구워진 사진은 없습니다.

찍기 전에 뱃속으로 들어갔거든요.ㅋ

다 익기전 사진으로 만족...

 

보통 삼겹살은 어디서 먹든 다 맛있지만

고기원칙 고깃집은 숙성을 시켜서 그런지

조금더 부드럽게 씹히는 느낌이에요.

청어알에 한점먹고 고추냉이에 한점먹고

쌈무에 한점먹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었어요.

그 중 청어알에 한점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황제덧살입니다.

가브리살이라고 하는 특수부위인데

식감이 상당히 쫄깃쫄깃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식감이죠.

그래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고기원칙에는 냉면이 없고

김치말이국수가 있습니다.

(물, 비빔선택)

물김치말이로 주문했는데요.

시원새콤한게 마무리 식사로 딱 좋았어요.

고기+김치말이 조합 강추입니다.

 

 

고양시 향동동맛집 고기원칙 숙성고기의 참맛

 

영업시간

매일 11:30 ~ 23:30

Break Time 14:00 ~ 16:30

(방역수칙으로 영업시간 제한중)

 

주차가능

예약가능

배달,포장 불가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