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마포구 연남동맛집 곰면옥 소고기쌀국수

728x90
SMALL

 

 

 

마포구 연남동맛집

곰면옥 소고기쌀국수

 

 

 

 

요즘 마포구에서 일을 자주 하다보니

근처에 있는 맛집을 계속 찾아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연남동맛집은 곰면옥입니다.

쌀국수와 돈까스, 밀국수가 있는데요.

밀국수는 당분간 주문이 안된다고 합니다.

 

 

곰면옥에 방문해보기 전에

평가들을 한번 찾아봤는데요.

방문했던 분들이 대부분

좋은 평가를 했더라구요.

평가를 참고로 제 입맛에는 어떨지

직접 방문해봤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5시 조금 전이었어요.

애매한 시간라 손님은 없어서

식당내부를 전체적으로 찍어봤습니다.

식당이 넓은 편은 아닙니다.

소수의 손님을 위한 식당으로

동네맛집같은 느낌이에요.

혼밥하기에도 딱 좋은 분위기에요.

 

 

친절하게 요리 소개와 먹는 방법,

재료소개까지 안내문을 붙여놨습니다.

덕분에 더욱 신뢰감이 쌓이네요.

 

 

이렇게 한상차림으로 나옵니다.

사진이 좀 안 이쁘게 찍혔네요.

 

 

소고기쌀국수를 주문했었는데요.

고기의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국물도 마치 곰탕을 먹는 것 같았어요.

계속 떠먹고 싶어질만큼

진하고 입맛에 잘 맞았어요.

 

 

곰면옥만의 특징으로 반찬도 나옵니다.

김치는 직접 담그셔서 그런지

우리나라 특유의 그 매운맛이 살아 있어요.

소고기쌀국수와 아주 잘 맞는 것 같아요.

 

 

살짝 매콤한 맛이 땡겨서

칠리소스를 넣어 먹었습니다.

(그런데 쫌 많이 넣은듯...;;)

처음에 공기밥을 왜 줬을까 싶었는데

면을 다 먹고 밥을 말고 있더라구요.ㅋ

심지어 공기밥 리필을 했습니다.

쌀국수에 밥말아 먹긴 처음이었네요.

국물을 마셔서보면 밥을 말 수밖에 없어요.

다음 방문때는 옛날돈까스를 먹어봐야겠네요.

 

 

마포구 연남동맛집 곰면옥 소고기쌀국수

 

주차가능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