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오마이걸 효정 생일 카페 망원동 로스터제임스커피랩&꽃뜨루

728x90
SMALL

 

 

오마이걸 효정 생일 카페

망원동 로스터제임스커피랩&꽃뜨루

 

 

 

오마이걸 효정은 94년 7월 28일에 태어나서

이제 생일을 몇 일 앞두고 있는데요.

효정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주기 위해

많은 팬분들이 생일 카페를 준비했습니다.

퇴근길에 망원동에 있는 두 카페를 다녀와봤습니다.

먼저 로스터제임스커피랩입니다.

 

 

저녁 시간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계셨어요.

카페에 들어가서 바로 아이스티를 주문하고

빈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빠르게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효정은 오마이걸 멤버들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멤버이기도 한데요.

언제나 항상 밝게 웃고 있어서

보고 있는 저도 흐뭇하게 미소를 짓게 되거든요.

무대에서 공연을 하는 중에도

힘들텐데 늘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점이 효정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전시되어 있는 사진을 잘 살펴보면

웃는 모습이 대부분인걸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기 사진들을 전시해놓아서

여러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가장 최근에 활동했었던 곡인

살짝 설렜어가 큰 호응을 얻으며

음악 차트 상위권을 꽤 오래 유지했었죠.

퀸덤에 출연해서 여러 모습들을 보여주며

그동안 오마이걸이 가졌던 이미지의 한계를

깨뜨리며 좋은 반응을 얻어 낼 수 있던 것 같습니다.

후속곡이었던 Dolphin도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죠.

저도 오마이걸이 발표했던 곡들중

이번 곡들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오마이걸 효정 생일 카페 망원동 로스터제임스커피랩

 

이벤트기간 7.22 ~ 7.29

 

영업시간

평일 10:00 ~ 22:00

주말 11:00 ~ 22:00

 

주차협소

 

 

 

 

로스터제임스커피랩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고

가까운 곳에 또다른 효정 생일 카페인

꽃뜨루에 방문을 해봤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카페에 들어갔는데

제법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카페에는 손님이 없더라구요.

얘기를 들어보니 낮에 이미 많이

왔다가 갔다고 하더군요.

덕분에 아주 편하게 카페를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오마이걸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와

가까운 곳에 있는 카페라 그런지

많은 연예인 싸인들이 붙어 있었고

오마이걸 멤버들의 싸인도 볼 수 있었어요.

 

 

빈테이블에 가방을 올려 놓고

천천히 꽃뜨루 카페를 구경하는데

카페에 꽃들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 분위기가

밝고 산뜻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효정의 사진들과 미니배너, 액자들로

카페를 꾸며 놓았는데 이쁜 사진들이 많아서

탐나는 사진들이 꽤 많더라구요.

갖고싶다....

 

 

카페에 가을이라는 강아지가 있었는데

요녀석이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 와서 왔다갔다

하길래 왠지 놀고 싶어하는 눈치여서

쓰담쓰담 해주었더니 가만히 앉더군요.

요녀석 아주 귀여웠습니다.

(포스팅하려고 보니 가을이 사진은 없더라구요.

놀아주다보니 사진을 깜박....)

 

 

꽃뜨루는 다른 카페들과 조금 다른 점이 있었는데

쿠키를 직접 굽고 계셨어요.

그래서 카페문을 열었을때 고소한 쿠키냄새가

한가득 밀려나왔었어요.

고소한 냄새에 이끌려 쿠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아아를 주문했습니다.

 

 

로스터제임스커피랩에서도 효정부채를 받았는데

꽃뜨루에서도 예쁜 부채를 받았네요.

둘다 마음에 드네요.

 

이제 효정의 생일이 내일 모레로 다가왔는데

미리 생일 축하합니다~!!

 

 

오마이걸 효정 생일 카페 망원동 꽃뜨루

 

이벤트기간 7.25 ~ 7.31

 

영업시간 12:00 ~ 22:00

 

주차가능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