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헤이즈 생일 카페 선정릉역 오래도록 예쁘다

728x90
SMALL

 

 

헤이즈 생일 카페

선정릉역 오래도록 예쁘다

 

 

 

헤이즈는 2017년에 발표했던

'비도 오고 그래서'라는 곡을 듣고 알게 됐는데요.

헤이즈의 생일이 내일로 다가 왔습니다.

 

 

헤이즈는 1991년 8월 9일생으로

대구광역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창원무학초, 마산제일여중, 합포고를 졸업하여

부경대 경영학과를 전공했습니다.

가수로는 2014년 1월 17일에 데뷔했습니다.

 

 

음악프로나 예능프로들을 보면

헤이즈가 출연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웃을 때 더욱 돋보이는 큰 입과

리액션이 매력적인 연예인이죠.

그 웃음과 리액션이 과장되지 않고

솔직해보여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헤이즈의 노래를 아직 들어보지 않았다면

꼭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의 추천곡은 '비도 오고 그래서'입니다.

한 곡 더 추천드리자면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이 곡 꼭 들어보세요!

 

 

예쁘게 꾸며놓은 헤이즈 생일 카페를 살펴볼게요.

생일 카페 입구에는 대형 배너가 세워져 있었어요.

멀리서 봐도 금방 알아볼 수 있었어요.

 

 

카페에 들어서면 헤이즈가 모델로 실린

잡지들도 진열이 되어 있었어요.

카페 주최하신분 개인 소장 잡지여서

눈으로만 열심히 구경했습니다.

 

 

카페 안쪽의 하얀 벽에는

헤이즈의 다양한 영상들이 재생되고 있었어요.

카페에 혼자 방문하더라도

1도 심심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쪽 공간에는 헤이즈의 사진과

대형 현수막, 미니배너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테이블에는 컵탑도 쌓여 있었는데

컵이 정말 예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카페 방문해보길 정말 잘 한 것 같아요.

 

 

현수막을 좀 더 잘 찍고 싶었는데 한계네요.

현수막을 정면에 붙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근데 진심 이쁩니다.

 

 

이벤트 음료를 주문하면 헤이즈 컵과 함께

인화사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감 시간이 다 되서 그런지

카페가 한산해서 편하게 둘러볼 수 있어 좋았네요.

 

 

헤이즈 생일 카페 선정릉역 오래도록 예쁘다

 

이벤트기간 8.8 ~ 8.10

 

영업시간

평일 8:00 ~ 20:00

주말 10:00 ~ 18:00

 

애견출입가능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