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여자친구 은하/신비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써드

728x90
SMALL



여자친구 은하/신비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써드




KPOP 대세 그룹인 여자친구의

은하와 신비의 생일이

5월 30일6월 3일

바로 코앞까지 다가 왔습니다!

은하 생일은 바로 내일이네요.ㅎ



여자친구 프로필 보기




강남구청역에 있는 카페써드에서

생일 카페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우체국에 들렀다가 드라이브삼아

저의 애마를 끌고 다녀왔어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올림픽대로가 막혀서

약 1시간 가량만에 도착한것 같아요.

드라이브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오랫만에 하는 드라이브라

길이 좀 막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ㅎ



카페써드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바로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출입구 통유리벽에는 은하와 신비의

대형 현수막을 붙여 놓았어요.

입구에서 사진을 한번 찍어주고

카페로 들어갔어요.



실내는 제법 넓은 편이었고

조명은 천장과 바닥 양쪽에서 비춰서

은은하고 좋더라고요.

전반적으로 화이트 컬러로 맞춰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좋았어요.



가장 좋아하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상큼한 블루레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음료가 준비되는 동안

은하와 신비 사진들로 꾸며놓은

카페를 천천히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포스터도 붙여 놓았던데

예쁘게 잘 만들어서 갖고 싶었는데

포스터는 안 주는것 같았어요.ㅜ



은하/신비 생일 카페가 몇 군데 있는데

카페써도 컵홀더가 가장 예뻐서

방문해봤는데 역시 마음에 들었네요.ㅎ

기본 특전으로 주는 생일 컵홀더와

포토카드, 도무송 스티커 외에

나눔용으로 포카와 네컷사진과

슬로건도 있어서 얼릉 챙겨 왔어요.



여자친구는 올해 2월에 回:LABYLINTH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교차로로

활동을 했었는데요.

7월 무렵에 새 앨범을 발표한다는

소문이 슬슬 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름에 발표한 앨범으로는

지난 2018년 7월에 발표했던

여름여름해라는 곡이 있죠.

7월 컴백이 기정 사실화가 된다면

2년만에 새로운 여름송을 발표하는 것인데

어떤 곡을 들고 올지 기대가 됩니다.ㅎ




은하와 신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여자친구 은하/신비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써드


이벤트기간 5.29 ~ 6.4


영업시간


평일 8:00 ~ 23:00

토요일 11:00 ~ 22:00

일요일 11:00 ~ 20:00


주차가능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