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핑크판타지 하린 생일 카페 뚝섬역 엘카페

728x90
SMALL



핑크판타지 하린 생일 카페

뚝섬역 엘카페




2018년에 데뷔한 아직 파릇파릇한

신인걸그룹인 핑크판타지의

막내라인인 하린입니다.

핑크판타지는 막데뷔했을때

상암동 카페에서 보기도 했었는데요.

그게 벌써 2년전이네요.ㅎ



하린은 2000년 5월 26일생입니다.

제가 2000년도에 중학생....

흠흠..


경기도 성남에서 출생했고

하린은 본명이 아니고 예명인데요.

본명은 박근혜입니다.

흠흠...


164cm의 아담한 체형으로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올해 나이가 21살인데

중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팀내에선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 있고 상징색은

분홍색이라고 합니다.

분홍색을 엄청 좋아해서

상징색도 분홍색으로 했다고 하네요.



주차장에 차를 주차해놓고

1층 엘카페를 찾아갔는데요.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빈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창가쪽 자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카페를 둘러봤어요.

음료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다!




폴라로이드 사진을 많이 뽑아서

이곳저곳 꾸며 놓았네요.

카운터에도 장식해놓고

한쪽 테이블에도 장식해놓았어요.

표정들이 정말 깜찍해 보이네요!



벽에는 다양한 하린의 모습을 담은

액자들이 걸려 있었어요.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액자들을 골라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ㅎ

정말 애기애기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20살 초반만 되도

어른스러움이 묻어 났던것 같은데

요즘에는 20살 초반의 나이도

굉장히 애기같아 보이는 것 같아요.ㅎ

꾸준히 활동하다보면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 생일은 지나갔지만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합니다~

열심히 활동해서

멋진 뮤지션이 되길 바랍니다!



핑크판타지 하린 생일 카페

뚝섬역 엘카페


이벤트기간 5.23 ~ 5.27


영업시간


평일 8:00 ~ 22:00

주말 10:00 ~ 21:00


주차가능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