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린존 청담동 공영주차장 언북초교

728x90
SMALL



그린존 청담동 공영주차장 언북초교



강남쪽에 차를 가지고 갈때면
교통체증보다 더 걱정스러운 점이
바로 주차입니다.
그래서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 근처에
미리 공영주차장을 알아보고
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이번에 청담동쪽을 가게 되었는데

잠시 주차를 해야되서 알아보니

언북초교에 공영주차장이 있었어요.

공영주차장이 주차요금도 부담되지 않죠.




주차요금은 5분당 300원입니다.

1시간에 3600원이네요.

요금 할인혜택은 타 공영주차장과 동일합니다.

저는 50%할인을 받았습니다.



주차장 높이는 2.1m로 탑차는 주차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주차공간은 1층과 2층으로 넓은 편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일요일이어서

빈자리가 많이 보였습니다.



청담동 언북초교 공영주차장에서

청담역과 강남구청역까지

걸어서 5분 내외가 걸리니

근처로 볼일보러 가기도 좋을듯 하네요.



그린존 청담동 공영주차장 언북초교


운영시간 24시간

연중무휴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