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군산 게스트하우스 추천 소설여행 회복회 촬영지

728x90
SMALL



군산 게스트하우스 추천

소설여행 회복회 촬영지




지난 광복절에 봄에 다녀왔었던

군산 게스트하우스 소설여행에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일행과 함께 였네요.

일행 모두 프로미스나인의 팬입니다.





군산에 일찍 내려가서

구경도 하고 식사까지 마치고

소설여행 게스트하우스에 도착하자마자

회복회 영상과 비슷하게 사진을 찍었어요.

군산 소설여행은 프로미스나인의 웹드라마인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 촬영지로 유명하죠.



이번에 묵었던 방은 겨울방이었어요.

이 겨울방에서도 회복회 촬영을 했었습니다.

역시 인증샷은 필수죠!




뭐야?

열어볼까?



회복회 촬영지에서 회복회 영상을 보는

팬심충만한 일행들입니다.

회복회를 다보고 무대영상도 봤더랬죠.




일행중에 사진을 엄청 좋아하는 분이 있어서

제가 열심히 찍어 드렸네요.

저는 찍히는 것보다 찍는걸 좋아하거든요.




게스트하우스 마당에서는 치즈냥이가

여유롭게 쉬고 있었어요.

사람손을 거부하지 않는 개냥이에요.

사진을 찍으려니까 얼굴을

요리조리 계속 피해서 힘들었네요.






냥이 한마리가 더 있는데요.

요녀석은 모델이 되는게 좋은지

사진을 찍으니 카메라를 딱 쳐다보네요.

아주 이쁘게 잘 찍혔어요!

(냥아 초상권 괜찮지...?)





봄에 처음 만났던 아이인데

여름에 또 만나니 반갑더라고요.

일행들과 같이 실컷 놀아줬습니다.





군산 게스트하우스 소설여행은 숙소와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전통적인 일본 건축양식으로

우리나라의 온돌과 비슷한 방이 특징입니다.

전체적인 구조가 나무가 많이 이용되

따뜻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하다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주요 관광지와 멀지 않아서

도보로 충분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소설여행의 자세한 사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소설여행 카페&게스트하우스







군산 게스트하우스 소설여행


게스트하우스

입실 15:00

퇴실 11:00

조식 8:30 ~ 9:00


카페 11:00 ~ 21:00


예약운영

미성년자 숙박불가

주차가능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