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선재도 전망좋은 카페 플로레도 커피 추천해욥!

728x90
SMALL



선재도 전망좋은 카페 플로레도 커피 추천해욥!




대부도 방아머리먹거리타운에서 점심을 먹고

다음 목적지인 플로레도 커피에 도착했어요.

카페에 도착하기 전에 역시 미리 조사해봤는데

전망이 정말정말 좋은 카페였어요.

선재도 전망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플로레도 커피 강추합니다!!



카페 주차장에는 물레방아도 있어요.

실제로 작동이 되고 있었다면

분위기가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선재도 플로레도 커피는 총 3층인데

3층은 가정집?같이 쓰는 것 같았고

1층과 2층은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었어요.

빠르게 주문을 넣고

마저 카페를 둘러보았습니다.



우선 카운터와 1층부터...!






플로레도 커피 출입구 바로 옆으로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2층은 카운터 자리가 없어서 그런지

1층보다 훨씬 넓고 좌석도 많고

사방이 뚫려 있어서 좋더라구요.



2층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멋지죠?

수평선 끝까지 시야가 뚫려 있어서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2층 창가쪽에도 자리가 있어서

음료를 마시면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해안가쪽도 내려가보고 싶어서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마침 음료도 나와서 받아 왔네요.

각자 취향대로 여러 음료를 주문했네요.ㅎ






야외 테라스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포토존도 만들어 놓았어요.

저는 찍어 줄 사람이 없기에

그냥 빈 포토존만 찍었네요.

(같이 간 분들이 죄다 남자들이라....a)



이 꽃문을 통해서 계단밑으로 내려가면

해안가에 내려가볼 수 있습니다.


계단이.....제법 많습니다;;;

그래도 서울에서 선재도까지 왔는데

안 내려가볼 수가 없죠!




계단을 내려가기 전 풍경도 찍어봅니다.





이번 선재도 여행의 목적지인

해안가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속에 보이는 다리는

영흥도로 들어가는 영흥대교입니다.

오른쪽 앞에 보이는 섬이 영흥도입니다.




이번 선재도 여행의 목적은 사실,

이 두컷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바로 제가 좋아하는 그룹인 프로미스나인의

멤버인 새롬이 다녀간 곳이거든요.

이렇게 여행과 픎지순례라는

일석이조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는것이죠.ㅋ




사진출처 프로미스나인 공식SNS



여행의 계획을 짜기가 어렵다 생각이 들면

이런 방법으로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또는 드라마, 방송 프로그램 등이

다녀간 곳들을 알아보고

일정에 끼워맞추면 일정을 짜기가

훨씬 수월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행하는 재미도 두배가 되기도 하구요.




설정 사진 한번 찍어봤습니다.ㅋㅋ

여럿이 놀러가면 이런 재미가 또 있죠.ㅋ




사진을 찍으며 해안가를 다 둘러보고

무더운 날씨 탓에 잠시 쉴겸

다시 카페로 올라갔습니다.

내려올땐 성큼성큼 내려왔는데

다시 올라가려고보니 한숨부터 나오네요;;



플로레도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며

한창 수다를 떨며 시간을 보내고 보니

바닷물이 제법 많이 들어 왔더라구요.

위에 사진들과 확연히 차이가 나죠?

그냥 갈까 싶었지만 또 언제 올지 몰라

사진을 찍으러 굳이 그 계단을

다시 내려갔습니다;;;






힘들었지만 덕분에 좀 더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내려간 김에 동영상도 찍어보았구요.

동영상은 많이 안 찍어봐서

아직 어색함이 많이 묻어 나네요.



선재도 전망좋은 카페 플로레도 커피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주차가능

포장가능

애완견 출입가능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