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우주소녀 다영 생일 카페 합정 세인트 아이브스

728x90
SMALL

 

우주소녀 다영 생일 카페

합정 세인트 아이브스

 

 

우주소녀 다영이의 20번째 생일이

바로 오늘로 다가 왔습니다~

 

와아아~

 

 

우주소녀는 두터운 팬을 가지고 있는

KPOP의 걸그룹인데요.

2016년에 데뷔한 걸그룹입니다.

우주소녀는 이루리, Boogie up, La La Love,

부탁해, 꿈꾸는 마음으로, 너에게 닿기를,

비밀이야 등등 많은 곡을 발표하며

열정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주소녀의 막내라인인 다영이는

1999년 5월 14일 제주시  추자면 태생입니다.

중학교까지 제주도에서 살다가

중학교를 서울로 옮기면서 고등학교까지

서울에서 졸업했습니다.

 

 

다영이 데뷔한 해에 부모님께서 재혼하여

어머니와 새아버지와 살고 있고

형제자매없이 외동으로 자랐습니다.

여담으로 다영의 어머니도

외동딸로 홀어머니  밑에서 컸다고 합니다.

어머니와 다영의 성장 배경이

정말 많이 비슷한 것 같네요.

 

 

다영이라는 이름은 多榮인데

부귀영화를 누리라는 뜻입니다.

우주소녀 내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데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행복하길 바랍니다!

 

 

다영이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주기 위해

많은 팬분들이 생일 컵홀더를 준비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합정에 있는

세인트 아이브스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합정은 줄곧 다녀봤던 동네여서

카페는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합정역과 상수역 중간쯤에 있습니다.

 

 

 

카페 외관은 통유리로 설계하여

세련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깔끔한 느낌이 좋더라고요.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보니

내부도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깨끗하고 넓어 보였어요.

 

 

 

다행히 손님도 많지 않아서

카운터 근처 빈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에티오피아 원두의 드립커피를 주문하고

카페를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다영이의 컵홀더와 사진, 포스터 등으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았네요.

과하지 않지만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게

적절하게 잘 꾸며놓은것 같습니다.ㅎ

주문한 음료를 받으면서

다영 컵홀더와 투명포토카드를 받았네요.

 

 

 

카페가 혼잡스럽지 않아서

조용히 커피 마시기 좋더라구요.

저도 혼자서 방문했기에

조용히 여유롭게 커피를 마셨네요.

커피를 많이 마셔봤어도

아직 커피의 맛은 정확히 알지는 못하는데

에티오피아 원두는 바디가 가볍고

신맛이 좀 덜한 것 같아요.

저는 신맛보다는 고소하거나

약간 씁쓸한 맛을 좋아하거든요.ㅎ

커피의 맛을 배우려면

아직 한참 멀은 것 같네요.^^;;;

 

다영 카페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방역마스크와 손소독 꼭 잘 하시길 바랍니다!

 

 

우주소녀 다영 생일 컵홀더

합정 카페 세인트 아이브스

 

이벤트기간 5.14 ~ 5.16

 

영업시간 12:00 ~ 22:00

 

일요일 휴무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