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트와이스 다현 생일 카페 홍대 러빈허 플라워 갤러리

728x90
SMALL



트와이스 다현 생일 카페

홍대 러빈허 플라워 갤러리




트와이스의 다현 생일 카페는

몇 일전에도 포스팅했었죠?!

다른 다현 생일 카페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트와이스 다현 생일 컵홀더 이수역 세녹





이번에 방문한 다현 생일 카페는

홍대에 있는 러빈허 플라워 갤러리입니다.

참고로 트와이스의 팬층이 두텁기때문에

다현 생일 카페는 여기저기 많습니다.

서울에만 5군데가 넘는 것 같네요.

다 방문해볼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최대한 기회되는대로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홍대 러빈허는 첫 방문인데요.

다현 생일 카페를 기회로 방문했는데

카페가 생각보다 블링블링하니 이뻤어요.

데이트하기에도 좋을것 같은 분위기에요.




어제가 이벤트 첫날이었는데

팬분들이 일찍 다녀간건지

평일이라 아직 방문을 안했던건지

비교적 한산한 편이었어요.

덕분에 저는 아주 좋았죠!ㅎ



카페가 전체적으로 장미꽃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았는데요.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분위기에요.

제가 보기에도 좋아보였거든요.ㅎ

야외테라스도 제법 넓어서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씨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을것 같아요!



카페 입구부터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디테일하게 꾸며 놓았어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리도록

꾸며놓아서 좋더라구요.

입구쪽에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피치 에이드 음료를 주문하고

계속해서 카페 구경을 했습니다.



제일 안쪽 벽에는 빔프로젝트로

트와이스의 활동 영상들을 틀어놓아

여러 무대영상도 볼 수 있었어요.

그 옆의 방은 작은 갤러리였는데

다현의 액자들을 걸어 놓았어요.




액자뿐만 아니라 포토카드, 앨범 등으로

함께 꾸며놓아서 부족함없이 좋더라구요.

하나씩 천천히 둘러보았어요.






러빈허 카페 자체의 분위기도 좋아서

이벤트가 아니어도 사진찍기에

아주 괜찮은 카페인것 같아요.

생일 카페를 다니면서

분위기가 괜찮거나 마음에 드는 카페도

틈틈히 눈여겨 보고 있는데요.

아마 러빈허도 그 목록에

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ㅎ





음료를 주문하면서 받은 굿즈들.

장미 조화와 귀엽게 생긴 토끼는

데코용으로 카페 물품입니다.

이것만봐도 카페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겠죠?ㅎ


컵홀더 2종류와 병음료, 스티커와

포토카드가 특전으로 받은 굿즈입니다.



이렇게 찍어보니 더 귀엽죠?

인스타갬성이 나서 제 인스타에도

업로드를 했답니다.ㅎ



야외 테라스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별도로 있답니다.

애인과 함께 가서 예쁘게 찍어주면

정말 좋아하겠죠?!!ㅎ

(저는 찍어줄 사람이 없어서 빈자리로...ㅜ)


참!!!

사진을 찍을때 주변 풍경을 적절히

담아 주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ㅎ

잊지 마세요~!!



트와이스 다현 생일 카페

홍대 러빈허 플라워 갤러리


이벤트기간 5.25 ~ 5.31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주차불가

포장가능

애완동물 입장가능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