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트와이스 다현 생일 카페 이수역 브런치 카페 세녹

728x90
SMALL

 

트와이스 다현 생일 카페

이수역 브런치 카페 세녹

 

 

트와이스의 애교쟁이 다현의 생일이

다음주 5월 28일로 다가왔습니다.

6월 1일 트와이스의 컴백 소식과 맞물려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데요.

다현의 생일에 앞서 생일 컵홀더 이벤트를

진행하는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이수역에 있는 브런치 카페 세녹인데요.

생일 컵홀더 이벤트와

다현 전시회를 함께 하고 있었습니다.

보통 생일 당일을 전후로 해서

생일 컵홀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조금 독특하게 23일~24일 양일간 진행하네요.

 

전시회 입구쪽에서 다현의 사진에

지문으로 꽃잎을 만드는

이벤트도 해서 저도 찍어봤습니다.ㅎ

 

 

 

트와이스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

그 외의 국가들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KPOP 대세 걸그룹인데요.

그 명성답게 카페에서 팬들이 제법 많이

방문할것 같아 조금 걱정이 되었습니다.

너무 북적거리면 제대로 구경하기 힘들거든요.

 

 

 

 

카페가 이수역 8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12시부터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일부러 여유있게 방문했더니

생각보다 혼잡스럽지 않더라고요.

다만 일반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테이블은 자리가 없었습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받아 들고

다현 전시회를 구경했어요.

카페 옆에 작은 공간을

전시회로 꾸며놓았더라구요.

예쁜 다현 액자들이 많이 걸려 있어서

열심히 구경해보았습니다.ㅎ

 

 

 

 

벽에 걸려 있는 큰 액자들은

전시 이후 판매되는 것이고,

테이블에 있는 작은 액자들은

판매용이 아니라고 하네요.

큰 액자들도 다 예뻤지만

특히 작은 액자들은 딱 탁상용으로

쓰기 좋게 넘나 마음에 들었어요.

 

 

 

 

다현의 예쁜 사진들이 많이 걸려 있어서

전시회장을 3바퀴나 돌면서 구경했네요.

동영상으로도 찍어 볼까 했는데

구경오는 분들이 좀 있어서

사진만 꼼꼼하게 찍어 뒀네요.ㅎ

 

 

 

 

이수역 카페 세녹은 1~3층과

테라스층이 있는 큰 카페인데요.

혹시 빈자리가 있을까 싶어

윗층으로 올라가보니

테라스층에도 작게 꾸며놨더라구요.

올라와보지 않았더라면

못 보고 그냥 돌아갈뻔 했네요.ㅎ;;

 

 

 

풍선도 달아 놓고 다현 현숙막과 사진,

액자, 일본 음료수병 등등

다양하게 꾸며 놓았어요.

최대한 자세하게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찍는 잠깐의 시간동안

테라스층이 통풍이 안되는지

무척이나 덥더라고요.

비닐하우스에 들어간 느낌이랄까...

사진 다 찍고 잠깐 앉아서 커피 좀

마시고 오려고 했는데

더위에 약한 저로써는

앉아 있기가 좀 많이 힘들더라구요;;;

사진만 찍고 바로 내려왔네요.

 

 

 

내려오면서 층층이 확인해봤으나

여전히 빈자리는 없더군요.

카페에 좀 더 있고 싶었는데....ㅜ

 

오늘 방문해서 다현 생일 컵홀더와

엽서, 포카, 명함, 핀버튼까지

아주 푸짐하게 받았네요.ㅎ

내일은 다른 버젼의 특전들이 준비되서

한번 더 방문할 것 같네요.

다현 생일 컵홀더 이벤트는

내일이 마지막입니다!

 

 

트와이스 다현 생일 카페

이수역 카페 세녹

 

이벤트기간 5.23 ~ 5.24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3~4층 12:00 ~ 2:00

 

주차가능

예약가능

포장가능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