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마마무 휘인 생일 카페 합정 슈웁

728x90
SMALL

 

마마무 휘인 생일 카페 합정 슈웁

 

요 며칠새 생일 카페를 자주 다닌것 같은데요.

마마무 휘인 생일 카페도 다녀왔습니다.

합정~홍대부근에도 카페가 많았는데

합정에 있는 슈웁으로 다녀왔어요.

 

 

마마무 휘인은 1995년 4월 17일 생으로

바로 오늘이 생일 당일이죠.

많은 무무분들이 함께 축하해주기 위해

여러 곳에 생일 컵홀더를 준비했는데요.

(무무 = 마마무 팬클럽명)

휘인은 같은 마마무 멤버인 화사와

동창 친구로도 많이 알려져 있죠.

 

 

 

 

 

휘인은 전북 전주시 완산에서

외동으로 태어났습니다.

초중고등학교를 마치고

(화사와는 중고등학교 동창)

2014년 6월 19일

마마무로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2016년 3월 넌 is 뭔들로 음방 첫 1위를 하고

데뷔 후 막강한 보컬그룹으로

확실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믿듣맘무라는 별병을 얻기도 했죠.

 

 

 

노래를 정말 맛깔나게 잘 부르고

퍼포먼스도 뛰어나서

저도 아주 좋아하는 그룹입니다.

 

 

 

슈웁에 도착하니 카페 입구 옆에

휘인 배너가 눈에 띄었어요.

늘 그랬던 것처럼 빠르게 사진을 찍었어요.

(포스팅해야 하니깐 이쁘게...)

 

 

카페에 들어가보니 빈틈없이 꼼꼼하게

아주 잘 꾸며놓았습니다.

주문부터 먼저 해놓고

차근차근 카페를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활동할때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과

배너들로 휘인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있어서 좋았어요.

사진들이 하나같이 다 이뻤습니다.ㅎ

 

 

주문한 음료를 받으면서 컵홀더와

굿즈들을 받았는데요.

독특하게 컵홀더가 2종류였어요.

종류가 2가지이지만

음료는 하나만 주문하면 됩니다.ㅎ

휘인 생일 컵홀더 외에도

엽서와 띠부띠부씰, 스티커도 받았어요.

음료 하나에 이렇게 많이 받으니

기분이 좀 좋았네요.ㅋ

 

휘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ㅎ

 

 

마마무 휘인 생일 컵홀더 합정 슈웁

 

이벤트기간 4.12 ~ 4.18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