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오마이걸 지호 생일 카페 로스터제임스 커피랩

728x90
SMALL



오마이걸 지호 생일 카페

로스터제임스 커피랩




오늘 4월 4일이 유명 걸그룹 멤버의 생일인데요.

바로 오마이걸의 지호입니다~

오마이걸은 많이 들어보셨죠?ㅎ

CLOSER, 비밀정원, 5번째계절, BUNBEE(번지)

좋은 곡들을 많이 발표한 걸그룹입니다.

위의 곡들이 제가 좋아하는

오마이걸의 대표적인 곡들이죠~



오마이걸의 멤버인 지호의 생일이

마침 오늘이어서 가볼까 하다가 미뤘던

생일 카페를 가보기로 했어요.

어차피 외출을 해야했어서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지호의 생일 카페는 망원동에만

총 3군데가 있었는데요.

저는 그 중에 한군데를 다녀왔습니다.

오마이걸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가

망원동에 있다보니 생일 카페를

소속사 근처로 잡은것 같더라고요.



먼저 간단하게 프로필을 살펴보면

지호는 1997년 4월 4일 충북 옥천 태생입니다.

부모님과 언니3, 남동생으로

제법 대가족을 이뤄 살았습니다.

옥천에서 중학교까지 다니다가

서울공연예고에서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고3 생활을 보내면서

2015년 4월 20일 첫 미니앨범

'OH MY GIRL'로 데뷔했습니다.


타이틀곡은 'CUPID'


벌써 데뷔 6년차 가수가 되었네요.





4월 4일이 생일 당일인데다가

주말(토요일)이어서 팬들이 많겠지 싶었는데

카페에 도착해보니 발디딜틈없이

엄청 많이 방문하셨더라고요.

저는 점심시간쯤에 도착했는데

조금더 일찍 도착했으면

줄서서 기다렸을지도 모르겠네요.ㅎ




앉아 있을 자리가 없어서

살짝 눈치를 보다가

카운터석에 자리가 나서

빠르게 아아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나이스한 타이밍이었네요.ㅋ




자리를 잡아놓고 아아가 나오는 동안

카페를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팬분들이 많다보니

사진을 찍기 힘들지 않을까 싶었는데

사진을 찍는 포즈를 취하니까

다들 살짝살짝 피해주셨어요.ㅋㅋ

덕분에 깔끔하게 잘 찍었네요.ㅎ


(반대로 제가 앉아 있는데

사진을 찍으러 오면 비켜주기도 합니다.)





 커피를 마시며 잠시 쉬고 있는데

지호 생일 카페에서 만날거라 전혀 생각못한

아는 분들을 만나서

오랫만에 인사도 나웠네요.

제가 활동하는 팬클럽에서 만난 분들이거든요.ㅎ

갑작스럽게 만나니 더 반갑더군요.


얘기를 들어보니 제가 망원역에서 나오는데

역 옆에 다른 팬분들과 서있다가

나오는 저를 보고 긴가민가해서

따라와봤다고 하더라고요.ㅋㅋ

그 분들은 이미 지호 생일 카페에 왔다가

점심을 먹으러 나온건데 말이죠.

따라와서 아는 척까지 해주시니

정말 감사했어요.ㅎ





잠시 얘기를 나눈 뒤 다른 일행이 있어

미뤄둔 점심 식사를 하러 가시고

저도 잠깐 더 앉아 있다가 나왔습니다.

로스터제임스 카페 바로 옆에

또 다른 지호 생일 카페가 있었는데

팬분들이 많이 줄서 계신데다가

시간이 없어서 아쉽지만 그냥 돌아 왔네요.


생일 카페도 예쁘게 꾸미고

컵홀더와 포카들도 잘 만들어주셔서

만족스러운 방문이었답니다.ㅎ





오마이걸 지호 생일 카페 로스터제임스 커피랩


이벤트 기간 3.31 ~ 4.5


영업시간


화~금요일 10:00 ~ 22:00

토요일 11:00 ~ 22:00

일요일 12:00 ~ 22:00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