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코엑스 드코닝 소녀시대 태연 생일 컵홀더

728x90
SMALL



코엑스 드코닝 소녀시대

태연 생일 컵홀더




3월 9일이 소녀시대 태연의 생일이라

코엑스 드코닝에서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오늘(6일)부터 9일까지하는데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방문해봤어요.


태연의 생일이 89년 3월 9일입니다.


본의아닌 반강제 방콕중이라

답답한 마음도 들고해서

가볍게 드라이브삼아 댕겨왔어요!


차를 대놓고 코엑스로 갔는데

코로나19의 무시무시함때문인지

실내가 완전 텅텅 비어있더라구요.

그동안 코엑스 방문하면서

이렇게 텅텅 비어있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바이러스가 어서 진정되었으면 하는 마음과 함께

서둘러 드코닝 카페로 향했어요.




오랫만에 방문하는 코엑스라

위치가 조금 헷갈려서 지도를 한번 확인하고

단숨에 찾아 갔습니다!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태연의 대형배너가 보였습니다.

바로 스마트폰 카메라가 열일을 시작했어요.


남는건 사진뿐!



처음으로 방문해보는 태연 생일 카페네요.


카페는 비교적 아담한 사이즈였는데

태연 사진들로 이쁘게 꾸몄더라구요.


평소의 코엑스였다면 카페가

손님들로 꽤나 북적거렸을듯 한데

빈 테이블이 제법 있더라구요.

이걸 좋다고 해야 할지 안좋다고 해야 할지...




카페 내부와 외부에는 영상도 출력되고 있어서

태연의 여러 사진은 물론

그동안 활동했던 모습까지 볼 수 있었어요.


영상 편집하는데도 꽤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

카페 준비하느라 애 많이 쓴것 같아요.





사람도 북적거리지 않고 시끄럽지도 않아서

테이블에 앉아서 시간보내기 좋았어요.

평소의 모습이었다면

이렇게 조용하게 여유를 느낄 수 없었겠죠.

음료를 주문하고 잠시 카페구경하고

서둘러 자리를 떠야 했을거에요.

카페에 가면 한가로이 시간의 흐름을 느끼는 걸

좋아하는 저에겐 굿 타이밍이었네요!



대형 현수막으로 인쇄된 탱구사진은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기뻐하는 모습입니다.

OST부문상, 음원대상,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태연은 음원도 꾸준히 발표하고 있고

드라마, 영화 등 OST에도 다수 참여했어요.

얼마전에 종영한 아이유 주연의

호텔 델루나에도 참여했었습니다.




태연은 소녀시대로 활동하면서

주로 댄스곡 위주로 활동을 많이 했었는데

솔로활동을 하면서 댄스곡보다는

발라드 위주의 곡들이 많습니다.

태연의 부드럽고 빨갛게 물들어가는

단풍같은 목소리를 표현하는데

발라드가 아주 잘 맞는것 같기도 해요.

그래서 발표하는 곡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곡이 없었네요.ㅎ



이렇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탱구는

아마도 매우 행복한 생일을 보낼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곡들 많이 발표해줬으면 좋겠네요.


태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코엑스 드코닝 소녀시대 태연 생일 컵홀더


이벤트기간 3.6 ~ 3.9


영업시간

월~금 7:30 ~ 22:00

토,일 8:00 ~ 22:00


주차가능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