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청하 생일 컵홀더 이벤트 합정 SHOOP

728x90
SMALL



청하 생일 컵홀더 이벤트 합정 SHOOP



청하는 1996년 2월 9일생인데요.

25번째 생일을 축하해주기위해

홍대에서 생일 컵홀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친한 동생과 함께 방문해봤어요. 



SHOOP 입구에는 청하 배너가 반겨주고 있었어요.

정말 예쁘네요!



카페 내부도 온통 청하 사진들로

도배가 되있었어요.

여기봐도 청하~ 저기봐도 청하~





배너도 예쁜 사진들로 잘 만들었고

컵홀더도 예쁘게 잘 나온것 같아요.

창가쪽에는 배너와 컵홀더로 장식해 놓았는데

꽃잎으로 데코를 더해서 한층더 분위기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청하의 미니배너 정말 탐나네요.ㅎ





작은 창가쪽에도 청하의 사진들로

빈틈없이 빼곡하게 채워놓았어요.

컵홀더 이벤트를 준비하는데

꽤나 고생했을 것 같습니다.

덕분에 이렇게 예쁜 청하 컵홀더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데뷔초때 음악방송 무대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춤과 노래를 정말 잘 하더라구요.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보통이 아니었어요.

그때부터 청하의 노래를 꼬박꼬박 듣게 된 것 같네요.ㅎ




오늘 받은 컵홀더 이벤트 굿즈들이에요.

인생네컷 두장과 포토카드 두장,

그리고 스페셜 메뉴를 주문해서 받은

인화사진 2장이에요.

인화사진은 같이 온 동생과 한장씩 나눴습니다.ㅎ

아래 사진들은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 사진들을 찍어봤어요.











이제 곧 다가올 청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