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마마무 솔라 생일 컵홀더&전시회 57th Gallery 카페

728x90
SMALL



마마무 솔라 생일 컵홀더&전시회

57th Gallery 카페




오늘 생일 컵홀더 포스팅은 제가 좋아하고

음악도 즐겨듣고 있는 음악인입니다.

바로 마마무의 솔라입니다.

마마무라는 그룹은 워낙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 믿습니다.



방문한 카페는 종로 경복궁 옆에 있는

57th Gallery 카페입니다.

인사동하고도 가깝습니다.

카페와 Gallery를 같이 운영하는 곳이에요.



먼저 카페부터 둘러봤는데요.

전시회를 해서 그런지 카페는 비교적

아담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입구쪽에 컵홀더와 포스터, 인화사진 등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사진을 찍고 Gallery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전시회는 2층과 지하1층에서 진행중이었어요.

지하1층에서 전시회 입장권을 살 수 있고,

2층에서는 비공굿즈를 살 수 있습니다.

전시회는 입장권이 있어야 볼 수 있습니다.



전시회 입장권은 현장구매시 5,000원이라네요.

입장권을 구매하고 천천히 둘러봤어요.

지하 전시관 입구쪽에는 솔라의 현수막과

문별, 솔라 대형배너를 설치해놨어요.



그리고 gallery 벽면에는 다양한

솔라의 무대사진들로 채워져 있었어요.

사진촬영이 가능해서 사진을 찍으며

열심히 관람을 했어요.

전시되어 있는 사진들을

빠짐없이 찍느라 사진이 제법 많습니다.ㅎ









텔레토비 탈을 쓴 솔라의 모습이

굉장히 귀엽게 보이네요.ㅎ

다양한 무대 사진들을 전시해놓아서

솔라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때론 귀엽게, 때론 섹시하게, 때론 멋지게!!



지하1층 전시회 관람을 마치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2층 전시장도 볼거리가 많았어요.




마마무 솔라가 이 전시회를 본다면

아마 무척 감동을 받을 것 같아요.

준비한 정성이 보통이 아닌것 같습니다.

깊은 팬심이 있기에 가능한거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드네요.ㅎ
















전시품은 전시 종료 후 구매도 가능하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사진은 사서

집에 장식해놓으면 좋을것 같기도 하네요.



현장 구매가 가능한 미니 액자.

책상에 놓고 보면 딱 좋을것 같네요.



솔라의 생일은 91년 2월 21일입니다.


마마무는 2014년 싱글앨범

행복하지마로 데뷔했습니다.

올해로 벌써 데뷔 7년차가 되었네요.


제가 마마무를 제대로 알기 시작한게

2015년 6월에 발표한 곡인

'음오아예' 때쯤인것 같아요.

자유로워 보이는 무대매너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였어요.

그 후로부터는 그 전에 발표한 곡도 듣고

매 발표하는 앨범마다 꼬박꼬박 듣고 있죠!





이제 곧 솔라의 생일이 다가오는데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마무 솔라 생일 컵홀더&전시회

57th Gallery 카페


전시일정 2.15 ~ 2.16


관람시간

15일(토요일) 11:00 ~ 18:00

16일(일요일) 11:00 ~ 17:00


주차불가

음식물 반입금지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