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비빔국수하면 생각나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728x90
SMALL

 

비빔국수하면 생각나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비빔국수하면 생각나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집에서 행주산성은 거리가 가까워서

가끔 한번씩 차끌고 놀러 가는데요.

한강의 하류에 있으면서

한강 가까이서 경치 구경을 할 수 있어서

바람쐬러 가기에도 좋은 편입니다.

지지난주 볼 일을 다 마친 뒤 집에 가는 길에

잠시 행주산성에 들렀습니다.

친하게 지내는 동생이 행주산성까지 왔다길래

만나서 간단히 밥을 먹기로 했거든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에 다녀왔습니다.

 

비빔국수하면 생각나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예전에 한번 방문했었던 곳인데

비빔냉면이 먹을만 해서 다시 방문했어요.

가격은 비빔국수가 5000원으로

제법 저렴한 편입니다.

 

비빔국수하면 생각나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식당 내부도 꽤 넓은 편이구요.

방으로 된 자리와 의자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편한 곳으로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비빔국수하면 생각나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정기휴일은 매주 월요입니다.

편하게 식사하려고 룸으로 자리를 잡고

콩국수와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지 얼마 안 됐는데

주문한 콩국수와 비빔국수가 금방 나왔어요.

 

비빔국수하면 생각나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콩국수와 비빔국수의 양이 장난 아니었어요!

보통 국수에 비해서 양이 약 1.5배정도 되는것 같은데

콩국수는 6000원, 비빔국수는 5000원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죠?!

 

비빔국수하면 생각나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비빔국수는 상추를 비롯한 야채와

잘 삶은 국수가 그릇에 담겨 나오는데

테이블에 있는 초고추장으로

간을 맞춰가며 비벼먹으면 됩니다.

면요리를 정말 많이 좋아하는데

비빔국수의 양이 정말 많다보니

먹다먹다 배불러서 조금 남겼네요.

많이 드시는 분들은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비빔국수하면 생각나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비빔냉면하면 생각나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영업시간

매일 8:30 ~ 20:10

마지막주문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포장가능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