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생일축하 영화관 메가박스 홍대

728x90
SMALL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생일축하

영화관 메가박스 홍대

 

 

 

 

지난 9월 29일이 프로미스나인의 부캡틴인

송하영의 생일이었습니다~

9월 16일에 컴백해서 요즘 열활중이라

포스팅이 조금 많이 늦었네요.

메가박스 홍대점에서 하영이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생일에 맞춰 9월 29일 방문해봤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양쪽 문에

하영이 사진으로 랩핑이 되어 있었어요.

 

 

다른 엘리베이터에도 랩핑이 되어 있었어요.

열심히 인증사진을 찍어봅니다.

 

 

예매층에 대형 현수막도 걸려 있었어요.

그 앞에는 아기자기하게 생일케잌도 있었구요.

 

 

영화관 내 여기저기에 하영이 사진이

걸려 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열심히 인증사진도 찍어뒀습니다!

 

 

나눔용 포스터랑 포토카드도 있어서

하나씩 챙겼습니다~

전반적으로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이벤트기간동안 메가박스 홍대 2~3관이

송하영관, 송하냥관으로 운영됐습니다.

그래서 2관 영화를 예매하고

포토카드도 출력해뒀지요~

 

 

 

 

평소에도 영화보는 걸 매우 좋아해서

영화관에 자주 가는 편인데

이렇게 하영이 사진으로 꾸며진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니 더욱 기분이 좋네요.

 

 

하영이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벤트를 준비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728x90
LIST